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DAF XF 105 트럭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반쪽날개 2016. 8. 6. 15:00

 

본 글은, 2016년 8월 3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Updated DAF XF 105 is coming (DAF XF 105 트럭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우리는 우리 게임에 더 많은 트럭 라이선스를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좋은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리고자 노력 중입니다.

우리는 팬 커뮤니티에 올라온 차기 개발에 대한 다양한 제안과 활성화를 위한 지원 그리고 SNS에 올라온 유저들의 소소한 의견 등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발과정에서 종종 법적인 부분 (라이선스 획득 등)과 맞닥뜨릴 때가 있고, 이 부분이 해결되기까지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한편, 우리는 유로트럭2의 트럭들 중 DAF XF 105 트럭의 모델링을 재검토 중입니다.

눈썰미 좋으신 분들은, 본문의 스크린샷 속 트럭이 50keda의 DAF XF mod와 유사하다는 것을 눈치채셨을 겁니다.

이는 기분 탓이 아닙니다. 50keda는 게임 modding 커뮤니티에서 전문 게임 dev 세계인 SCS Soft에 채용된 우리 직원입니다.

리뉴얼된 DAF XF (105)는 곧 발표될 유로트럭2 1.25 업데이트에 포함되며,

단순히 mod를 본 게임에 통합한 것이 아니라, 텍스쳐 추가 및 일부 모델링 등을 개선하여 DAF 팬이 보아도 만족감을 느낄 수 있게 하였습니다.

 

이곳 (본문)에 여러분들이 기대하시는 것에 대한 스크린샷이 있습니다.

 

 

 

 

 

#.1

 

 

 

 

 

#.2

 

 

 

 

 

#.3

 

 

 

 

 

#.4

 

 

 

 

* * *

 

지난 7월 22일에 이어 이번에도 유로트럭2의 차기 버전인 1.25 업데이트 작업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1.25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DAF XF 105 트럭 모델링이 대폭 개선되는데,

특이하게도 mod를 통해 제공되었던 DAF XF 트럭 모델링을 좀 더 다듬어 본 게임에 적용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50keda의 DAF XF 105 트럭 mod 퀄리티가 좋다는 방증이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사실 스카니아 스트림라인 이후부터 볼보 FH2012, 벤츠 악트로스 MP4 등 패치를 통해 추가된 트럭들의 퀄리티는,

유로트럭2 발매 당시에 제공되던 트럭들에 비해 월등히 높은 퀄리티를 가지지만, 아주 세세한 부분들은 구현되어있지 않은 탓에,

트럭의 조그만 부분까지 살펴보고 이를 즐기는 분들의 기대에 못 미쳐왔던 게 사실입니다.

 

유로트럭2 1.25 업데이트에 추가될 DAF XF (105) 트럭 리뉴얼 버전은 얼마나 정교한 퀄리티로 유저들을 기쁘게 해줄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1.25 업데이트 적용 사항

+ 틸트 앤 텔레스코픽 스티어링 휠

+ DAF XF 105 트럭 리뉴얼

 

 

* * *

뱀 발

* * *

유로트럭2 내 DAF트럭은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아 편안한 주행이 가능한데,

이왕 리뉴얼해주는 김에 DAF XF Euro6도 손봐주었더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