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아메리칸 트럭 1.4와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1.25 정식 업데이트, 스팀에 공개

반쪽날개 2016. 9. 8. 00:00

 

본 글은, 2016년 9월 7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The Day of the Updates (업데이트의 날)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4 버전과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1.25 버전 업데이트의 최종 버전을 스팀에 공개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는 동안 피드백과 버그 리포트를 해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 말씀드립니다.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된 주요 기능을 요약해보았습니다.

 

 

완전히 개조된 DAF XF (Completely revamped DAF XF) -유로트럭2 한정 (관련글 보러가기)

 

 

#.1

 

 

 

 

 

#.2

 

우리는 예전 모델을 리뉴얼하며 많은 부분을 개선하고 텍스쳐 디테일을 끌어올렸으며, 상당수의 파트를 다시 모델링 하였습니다.

 

 

 

 

트레일러 교체 (Trailer selection)

 

 

만약 화물을 수주할 때 화물 목록에 트레일러 스킨 혹은 트레일러 타입을 변경할 수 있다고 나오는 경우,

유저에게 트레일러 스킨이나 트레일러 타입을 교체할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MOD를 통해 추가한 트레일러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 위치를 임의로 조정 (Custom steering wheel position) (관련글 보러가기)

 

 

스티어링 휠의 높이 및 각도를 조정하거나 시점 확대 기능 (Interior camera zoom)을 이용해

당신만의 완벽한 드라이빙 포지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되거나 수정된 나머지 부분들을 아래 정리해놓았습니다.

 

Code

+ 크루즈 컨트롤 사용 중 가속페달(Throttle)을 밟아도 크루즈 컨트롤이 해제되지 않습니다.

+ 인테리어 카메라 줌 : Game Options → Key and Buttons → Camera controls → Zoom interior camera를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관련글 보러가기)

+ 옵션을 통해 배송주행 거리를 원하는 수준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옵션을 통해 Split shifting 입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도량형 단위를 추가하였습니다. (부피, 소모량)

 

DATA

+ 스티어링 휠을 캡 인테리어 모델 (기본형 및 고급형 모두)에서 분리하였습니다. (관련글 보러가기)

+ 핸들봉 (Steering knobs) :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여섯 개의 핸들봉 중 하나를 선택해 스티어링 휠의 네 곳 중 한 군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 공기압이 일정수준 이하로 떨어질 경우 경고음 재생

+ 모든 트럭에 캐빈 라이트와 경적을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습니다. -아메리칸 트럭 한정

 

MODDING

+ game_data.sii에서 map_data.sii를 분리하였습니다.

+ 인테리어 카메라에 Look_presets_defaults[] 를 추가하였습니다.

+ 트레일러 스킨을 변경하였습니다.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및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용 MOD 제작에 대한 조언을 얻으려면 우리의 MODDING wiki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와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의 정식 패치가 발표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내역 대부분이 그동안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공개됐던 것들이라 딱히 신선한(?) 느낌은 들지 않지만,

이제 안정적인 환경 속에서 새로운 기능들을 이용해 운전할 수 있을듯 합니다.

 

많은 분께서 이번 업데이트 이후 기존의 MOD들 대부분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말씀을 하신 만큼,

본격적으로 MOD 수정작업에 들어가야겠네요...ㅜㅜ;;;

(...CD 버전용 업데이트는 내일에나 나오려나요...=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