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즐거운 부활절!

반쪽날개 2017. 4. 18. 18:00

 

본 글은, 2017년 4월 17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Happy Easter! (즐거운 부활절!)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많은 게임에 이스터 에그 (Easter Eggs / 이스터 에그란?)가 포함되어있듯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도 예외일 수는 없습니다.

여러 종류의 이스터 에그 중 일부를 발견하신 분도 있겠지만, 이번 포스팅을 통해 더 많은 이스터 에그를 찾을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해볼까 합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이스터 에그는 게임 진행에 어떠한 영향도 끼치지 않지만,

특별히 스팀 도전과제에 이스터 에그와 관련된 업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우리는 이번 포스팅을 통해 이스터 에그 중 일부를 소개해드리겠지만, 자세한 위치는 알려드리지 않겠습니다.

 

 

 

 

 

부끄러운 오리?!

(Sneaky ducks?!)

 

 

 

 

 

나, 예전에 이 저택을 본 적이 있었던가?!

(Have I seen this mansion before?!)

 

 

 

 

 

달리고 싶어?

(Wanna race?)

 

 

 

 

 

:: 위 이미지는 Tistory에서 허용하는 이미지 파일 크기 초과로 SCSSoft 블로그에서 링크하였고, 이로 인해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나무 위에서 휴식을 취하는 기분 좋은 하루...

(Such a nice day to relax out in the woods...)

 

 

이는 단지 샘플일 뿐이며, 이보다 더 많은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부디 다른 유저들의 즐거움을 위해 이스터 에그를 볼 수 있는 장소를 알리지 말아주시기를 당부드리며, 즐거운 부활절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 * *

 

 

이 글이 올라갈 때쯤이면 이미 부활절이 며칠 지난 후겠네요ㅜㅜ;;;

부활절과 관련해 SCSSoft에서도 부활절 달걀 (이스터 에그)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올렸던데,

아쉽게도(?) 이스터 에그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를 즐기는 분들은 아마 이스터 에그 한두 개는 접해보셨을 것 같은데,

원문 포스팅 내용을 보니 지도 여러 군데에 걸쳐 꽤 많은 이스터 에그가 포진해있는 듯 싶습니다.

...물론 자세한 위치를 언급하지 않은 만큼, 모든 이스터 에그를 찾아야 하는 스팀 도전과제가 등장한다면 꽤나 힘들어질 것 같네요.

(아직은, 레이싱 서킷을 달리는 Start your engine! 도전 과제만 있는 듯 합니다)

 

화물을 배송하며 개발사에서 몰래(?) 넣어놓은 소소한 눈요깃거리를 찾는 재미도 함께 누려보심은 어떠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