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Heavy Cargo Pack DLC 출시!

 

본 글은, 2017년 6월 7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Heavy Cargo Pack DLC for ATS is out!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Heavy Cargo Pack DLC 출시!)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2017년은 트럭 시뮬레이터 팬 여러분께 흥미로운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우리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용 Heavy Cargo Pack DLC 발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이미 발표한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용 Heavy Cargo Pack DLC와 마찬가지로 이 DLC에는 게임 진행을 개선할만한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그럼, 본 Heavy Cargo Pack DLC를 통해 기대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송 가능한 새로운 화물

 

우리는 여러분을 위해 아홉 가지의 새로운 화물을 준비하였습니다.

 

+ 크롤러 트랙터 (Crawler Tractor)

+ 불도저 (Bulldozer)

+ 리프트 트럭 섀시 (Lift Truck Chassis)

+ 리프트 트럭 (Lift Truck)

+ 케이블 릴 (Cable Reel)

+ 밀링 머신 (Milling Machine)

+ 전천후 크레인 (All Terrain Crane)

+ 스크레이퍼 (Scraper)

+ 변압기 (Transformer)

 

이 모든 화물의 무게는 55,000lbs에서 123,000lbs (25~56톤)까지 다양한 중량을 가지고 있으며

이 화물들을 목적지까지 운반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경험이 필요합니다.

 

 

 

 

 

트레일러 (Trailers)

 

이 트레일러들이 유럽에서 사용하는 트레일러와 어떻게 다른지 궁금하시다면 Federal Bridge Gross Weight Formula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키피디아로 이동합니다)

 

이 트레일러들은 용도의 특성상 길이가 길고 커브 구간에서 트레일러의 여러 부분이 꺾이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트랙터와 가까운 쪽은 지프 (jeep)라 불리며 트랙터의 떡판 (fifth wheel)과 연결됩니다.

 

두 번째 부분은 lowboy라 부르며 이곳에 화물이 실립니다.

lowboy는 트레일러의 중간부에 위치하거나 트레일러에 따라 후미에 구성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세 번째 부분은 적재된 화물에 따라 달라지는데, 이 부분은 스프레더 (spreader) 혹은 스팅거 (stinger), 액슬 부스터 (axle booster) 등으로 불리며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화물의 무게를 분산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세 파트 모두 독자적인 회전 포인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보고 있으면 굉장히 흥미롭지만, 실제로 운행해보면 주행이 쉽지 않습니다.

 

 

 

 

 

본 Heavy Cargo Pack DLC에는 적재된 화물에 맞게 2파트 및 3파트 (스프레더 및 스팅거 포함)로 구성된 트레일러가 골고루 제공됩니다.

 

 

 

 

 

새로운 엔진 (New Engines)

 

우리는 새로운 마력의 엔진을 추가했으며 지금이 이 엔진을 적용할 적절한 시기라 생각합니다.

현재 모든 트럭에 600마력의 엔진이 제공되며 일부 트럭에는 더 강력한 마력의 엔진이 제공되기도 합니다.

물론 낮은 마력의 엔진이라 해도 어떠한 상황에서든 사용할 수 있는 만큼 합리성과 경제성을 원한다면 이 엔진이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도로에서 만나요!

 

 

만약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와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를 모두 보유 중인 경우, SCS Cargo Addict Bundle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DLC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유로트럭2용 High Power Cargo Pack DLC와 유로트럭2 및 아메리칸 트럭용 Heavy Cargo Pack 묶음 판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글 :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Heavy Cargo Pack DLC 출시!

 

 

* * *

 

 

유로트럭2용 Heavy Cargo Pack DLC에 이어 아메리칸 트럭용 Heavy Cargo Pack DLC도 출시되었습니다.

판매가는 유로트럭2용 Heavy Cargo Pack DLC와 같은 5,500원이며, 수수료 등을 포함하면 6,000원 가까이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용 Heavy Cargo Pack DLC에는 유로트럭2와 달리 미국 특유의 장대형 트레일러가 등장하며

트레일러 축이 트랙터 조향 방향과 반대로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2~3개로 이루어진 관절이 꺾이며 회전 반경을 조정하는 듯 합니다.

(아메리칸 트럭용 특수 트레일러를 보다 유로트럭2용 특수 트레일러를 보니... 유로트럭2용은 뭔가 장난감 같습니다=_=)

 

주행 난이도를 보면 유로트럭2보다 아메리칸 트럭의 특수 트레일러 쪽이 더 어렵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아무쪼록 유로트럭2에 이어 아메리칸 트럭까지 Heavy Cargo Pack DLC가 발표되었으니

이제 무료로 업데이트될 더블 트레일러만 기다리면 될 것 같습니다.

 

신고
트랙백쓰기 Comment 15
prev 1 ··· 58 59 60 61 62 63 64 65 66 ··· 186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