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World of Trucks의 새로운 이벤트, 더블 트레일러 물류

반쪽날개 2017. 10. 14. 00:34

 

본 글은, 2017년 10월 13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New World of Trucks Event: Double-trailer Logistics (World of Trucks의 새로운 이벤트, 더블 트레일러 물류)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유저는 World of Trucks에서 개최하는 ATS 전용 이벤트에 참가할 자격이 있습니다.

 

 

 

 

 

SCS Software의 개발 파이프라인 내 모든 내부 프로젝트 중,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뉴멕시코 DLC의 개발이 결승점에 가까워졌습니다.

우리의 맵 디자이너와 QA (Quality Assurance) 전문가 그리고 프로그래머를 비롯한 커뮤니티 내 자원봉사 테스터가 협력해

콘텐츠를 출시 가능 상태로 만들기 위해 버그를 수정하고 프로그램을 최적화하는 등 막바지 작업에 돌입했습니다.

속담에서 말하듯이, 그들은 그들의 일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They are doubling down on their work)

우리는 'doubling' 또는 'double'이라는 단어에서 이번에 개최하는 행사에 대한 영감을 얻었습니다.

 

만약 우리가 뉴멕시코를 사무실에서 편하게 디지털로 구현하는 대신,

실제 뉴멕시코의 도로, 밭, 마을 또는 도시를 직접 건설한다고 가정해봅시다.

우리가 이코노미 네트워크를 통해 원자재, 도구, 부품 그리고 소모품을 두 배로 공급하면

건축업자, 도로공사업자, 정원사, 농부 등 모든 사람이 더욱 신속하게 물자를 보급받아 빠르게 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새로 진행해야 할 이벤트이자 차기 World of Trucks 이벤트를 기획하게 된 배경입니다.

이름하여 더블 서포트! (double support)

 

더블 트레일러 (Doubles)를 이용해 도로 위의 화물량을 두 배로 늘려야 합니다!

하지만 더블 트레일러를 견인할 수 있는 드라이버가 많이 있을까요?

'더블 트레일러'라 불리는 의무에 답하고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각기 다른 장소로 물건을 운반할 수 있을까요?

 

그럼 World of Trucks 이벤트에 대한 규칙을 소개합니다.

 

 

무엇을 해야 하나요?

더블 트레일러 (Double Trailer)만을 이용해 총 300,000lbs의 화물을 운송하십시오.

World of Trucks 외부계약 (External Contracts) 기능을 이용해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내에서 화물을 운송해야 합니다.

한번 배송했던 도시로는 배달하지 않고 매번 다른 도시로 배송해야 합니다.

예상 주행거리 (planned trip distance)가 100마일 이상인 배송만 인정됩니다.

우리는 이 이벤트의 종료일을 2017년 12월 3일로 결정하였습니다.

 

 

어떤 보상이 주어지나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새로운 메인 메뉴 화면인 '노을 배경'이 제공됩니다.

이 아이템은 미션을 완수하면 스팀 보관함으로 지급되며 이에 대한 기록이 World of Trucks에 추가됩니다.

 

 

 

 

 

그럼 도로에서 만나요!

 

 

* * *

 

 

...아메리칸 트럭 레벨 노가다를 끝낸 이후 유럽으로 넘어가 차분하니 경치 구경하려는 찰나 다시 미국으로 강제 소환되었네요...ㅜㅜ;;;

 

 

 

▼ ▼ ▼ 내 용 추 가 ▼ ▼ ▼

 

 

 

결국, 소식을 접한 지 하루도 채 못된 시점에서 이벤트를 끝마침과 동시에 보상을 받았습니다.

 

이벤트를 마치면 World of Trucks 홈페이지에 『Multi-Trailer Logistics』 업적이 잠금 해제되고 이에 따른 보상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보상 아이템은 스팀 보관함에서 확인할 수 있고 본문에 소개된 대로 Aqueduct Sunset이라는 메인화면 테마입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를 실행하면 해당 아이템이 스팀 보관함에 추가되었다는 메시지가 표시되고

Game Play 옵션을 통해 해당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생각외로 쉽게 해결되었는데,

제 경우에는 주로 2~300마일 이내의 거리에서 37,000~39,000파운드의 화물이 몰려 나와준 덕에 여덟 번의 배송만으로 이벤트를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다만, 베이커즈필드 (Bakersfield)나 카이엔타 (Kayenta)와 같은 일부 도시에서는 더블 트레일러가 스폰되지 않아

해당 도시에 물건을 내려놓은 후 다른 도시로 이동해 더블 트레일러를 배차받기도 했습니다.

(이는 제 경우에만 해당하며, 저 도시에서도 더블 트레일러를 배차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도 광속으로(!) 끝냈겠다, 다시 유럽으로 넘어가야겠습니다.

(조만간 뉴멕시코 DLC가 출시되어 다시 미국으로 강제 소환될 것 같은 예감이 들지만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