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 프로모션 트레일러

반쪽날개 2017. 12. 9. 18:45

 

본 글은, 2017년 12월 8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Special Transport DLC Promo Trailer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 프로모션 트레일러)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만약 우리가 우리의 팬들을 위해 올해 안으로 새로운 무언가를 발표할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면

우리의 제품 홍보 열차가 아직 속도를 늦추지 않았기 때문에 좀 더 즐거워하셔도 좋습니다.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를 위한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 (Special Transport DLC)가 막바지 테스트단계에 접어들었고

곧 발표될 이 DLC의 인기는 상당히 좋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합니다!

 

맛보기 프로모션 트레일러를 이용해 여러분들을 애태우게 만들려면 지금이 딱 좋을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주말을 앞두고 DLC에 대한 모든 것을 다시 테스트하고 재확인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지만,

이런 행위가 우리의 자신감을 떨어뜨리는 부작용으로 이어지지는 않을 것이며

가능한 다음 주 중으로 Special Transport DLC의 출시일을 발표할 계획입니다.

 

채널을 고정해주십시오!

 

 

* * *

 

 

올해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DLC의 출시가 임박했습니다.

그간 발표된 뉴멕시코 DLC, 이탈리아 DLC의 사례를 볼 때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는 12월 셋째 주에 발표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마침 12월 넷째 주자 마지막 주에 크리스마스가 끼어있다 보니 크리스마스 선물 격으로 출시될 가능성도 있구요.

 

가격은 Heavy Cargo Pack과 비슷한 수준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까지 나오면 한동안 유로트럭2에 푹 빠져있을 듯 합니다.

 

슈퍼톰캣 님께서 알려주신 유튜브에 공개된 스페셜 트랜스포트 주행 영상 링크를 첨부해보았습니다.

베타 테스터가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이 영상은,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에 대한 대부분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기에 부족함이 없을 듯 합니다.

(스페셜 트랜스포트 주행 영상 보러 가기 - 유튜브)

 

조만간, 새롭게 추가된 경광등을 켜고 그토록 바랐던 거대 화물을 몰아볼 수 있을 테니 조금만 더 참고 기다려볼까요?

 

 

 

* * *

뱀 발

* * *

 

엊그제 발표된 이탈리아 DLC에 약간의 오류가 발견되어 현재 이를 수정 중이고 다음 주 중으로 패치를 발표할 계획이라 합니다.

이번 패치를 통해 플레이어가 접근할 수 있는 도로 주변에서 틈(Gap)이 보인다거나 터널 내에 비가 내리는 등의 사소한 문제가 수정되면

좀 더 쾌적한 화물 운송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리고 체코 날짜로 화요일 밤 (우리나라 날짜로 수요일 새벽),

이탈리아 DLC 발표 직후 2~3시간 동안 이탈리아 DLC가 스팀 내 인기 차트 최상위에 랭크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합니다.

 

비록 짧은 시간이긴 하지만, 한창 인기몰이 중인 배틀 그라운드보다 상위에 랭크된 것을 보며

출시된 지 5년 차에 접어들었음에도 유로트럭2의 열기가 아직 식지 않았음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