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Trade Connections : Sweden 이벤트

반쪽날개 2018. 3. 27. 03:36

 

본 글은, 2018년 3월 26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Event: Trade Connections - Sweden (Trade Connections : Sweden 이벤트)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새로운 World of Trucks 이벤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지금 우리는 북쪽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난 World of Trucks 이벤트를 통해 수많은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수많은 플레이어가 새로운 도전과 목표 달성 그리고 이벤트 완수에 따른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는 등

나름의 트럭커 역할을 즐기기도 합니다.

 

우리가 다양한 프로젝트와 게임 업데이트 작업을 진행하며 제작, 테스트 그리고 발표에 이르기까지 작업 과정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겠지만, 설령 그렇다 해도 우리는 이런 식으로 각색한 이벤트를 좀 더 자주 진행할 원대한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이런 이벤트 주최라는 미끼를 덥석 문 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아울러, 새로운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ETS2와 ATS 1.31 오픈 베타 버전이 발표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시간을 들여가며 진행하는 이벤트 배송에 즐거움을 느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여러분 중 일부는 이벤트를 개최한 이유, 즉 일종의 배경 설정에 관심을 둘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준비해보았습니다.

 

익히 아시는 대로, ETS2 맵 디자인 팀은 현재 발트해의 저편 (Beyond the Baltic Sea) 확장팩을 열심히 제작하고 있습니다.

만약 실제 세계를 확장하는 일이 일어난다면 이를 위해 필요로 하는 모든 유형의 자원이 얼마나 많이 필요할지 상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수 킬로미터에 달하는 도로를 닦고, 수많은 건물, 교차로, 공장, 그리고 랜드마크를 만드는 등 풍경을 아름답게 꾸며야 합니다.

우리가 북쪽 세계를 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물건을 수송하는데 도와주실 수 있나요?

핀란드까지 물건을 수월하게 이동하기 위해 발트해 연안에 자리 잡은 스웨덴에 새로운 항구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벤트 참여 조건

+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스칸디나비아 (Scandinavia) DLC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 온라인으로 화물을 배차받기 위해서는 World of Trucks 서비스에 연결되어있어야 합니다.

+ 이벤트 완수에 따른 보상을 받기 위한 조건은 10개의 서로 다른 나라에서 스웨덴으로, 혹은 그 역방향으로 배차되는 모든 화물을 운송하는 것입니다.

   World of Trucks에 로그인 한 경우, Logbook에서 배송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는 한 달간 진행합니다. (2018년 4월 29일까지)

 

이벤트를 완수하면 다음과 같은 보상 아이템이 제공됩니다.

+ 바이킹 워리어 (Viking Warrior) - 대시보드 스태츄 (dashboard statue)

+ 노던 라이트 (Northern Lights) - 메인화면 배경 테마

+ 무작위로 제공되는 3개국 국기 페넌트 (Pennant)

 

 

 

 

 

 

이전 이벤트 때 어떤 식으로 여러분께 보상 아이템을 제공했는지 익히 알고 계신 대로

우리는 스팀 보관함(Steam Inventory) 인프라를 활용하여 "여러분"께 보상 아이템을 "드롭"할 것입니다.

제공된 보상 아이템은 스팀 내에서 거래하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보관함에서 아이템을 제거하면 그 아이템은 더는 게임 내 업그레이드 샵에 나타나지 않고 트럭에 장착할 수도 없음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 *

 

 

또다시 노가다(!) 이벤트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유럽 10개국에서 스웨덴으로, 혹은 스웨덴에서 유럽 10개국으로 화물을 나르는 미션인데,

기본적인 룰은 예전에 진행했던 Trade Connection : France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나저나 스웨덴 내 출도착 도시... 중복되면 안 되려나요...=_=...

프랑스 이벤트 때는 유럽대륙 쪽이라 이런 거 상관없이 진행했지만, 스웨덴은 반도 국가라 남쪽에서 윗동네로 올라가려면 거리가 장난 아닌데 말이죠...ㅜㅜ;;;

 

일단, 출발지 국가만 다르면 스웨덴 내 도착 도시가 중복돼도 정상적으로 카운트되더랍니다.

(예 : 로스토크(독일) → 말뫼, 코펜하겐(덴마크) → 말뫼)

 

 

어쨌거나... 지난 크리스마스 이벤트 때 받은 On top of the world 테마도 질려가는 참에, 새 배경 테마도 받을 겸 한 달 동안 열심히 달려봐야겠습니다~.

(조만간 ETS2와 ATS 1.31 베타테스트가 시작될 거라 하니, ATS에서 요세미티 국립공원을 구경할 수 있는 날이 머지않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