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Start Your Engines 이벤트

반쪽날개 2018. 5. 18. 14:30

 

 

지난 3월 26일부터 4월 29일까지 진행된 Trade Connections : Sweden 이벤트의 열기(?)가 채 식기도 전에 Start Your Engines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를 통해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럽의 트럭 레이스 행사인 2018 FIA ETRC races 개최를 기념해 기획했다고 합니다.

 

 

 

 

 

유럽 각지를 돌며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이번 이벤트도 레이싱 장비를 싣고 유럽 각지를 돌아야 하는데,

특정 화물을 유럽의 서로 다른 12개 도시로 운반하면 미션이 완료됨과 동시에 보상이 제공됩니다.

 

 

 

 

 

이벤트는 유로트럭2 내에서 World of Trucks 외부 계약 (External Contracts)을 통해

경주용 부품 (Racing Components) 화물을 운송해야만 배송 횟수가 카운트된다는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이벤트를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벤트 규칙

+ 레이싱 컴포넌트 (Racing Components)를 12개의 서로 다른 도시로 배송하십시오.

+ 200km 이상의 운행거리만 인정됩니다.

+ 이벤트는 국제표준시로 2018년 6월 17일 23시 59분 / 한국날짜로 6월 18일 8시 59분에 종료됩니다.

 

이벤트를 완수하면 다음과 같은 보상 아이템이 제공됩니다.

+ Slipstream - 레이싱을 테마로한 Paint job

+ Pace Pete Bobblehead (Northern Lights) - 캐빈 액세서리

+ ETRC - 윈도우 페넌트 (Pennant)

+ Goodyear (굿이어) - 윈도우 페넌트 (Pennant)

+ KRONE (크론/크로네) - 윈도우 페넌트 (Pennant)

 

이외에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된 두 명에게 원하는 날짜에 입장 가능한 FIA ETRC 2018 티켓 두 장을 제공하고

ETS2/ATS 그리고 ETRC 모자는 보너스라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Goodyear / KRONE / ETRC 윈도우 페넌트

 

 

 

 

 

Pace Pete Bobblehead

 

 

 

 

 

'Slipstream' Paint job

 

 

 

 

 

▲ 그동안 봐왔던 기존의 KRONE 커튼사이더 트레일러와는 확연히 다른 모습의 새로운 KRONE 커튼사이더 트레일러

 

 

한편, 이번 이벤트를 통해 뭔가 심상치 않은 낌새가 느껴지기도 하는데,

먼저 이번에 등장하는 이벤트 전용 트레일러는 KRONE사(社)의 커튼사이더 트레일러인데, 기존에 보아오던 커튼사이더와는 그 모습이 많이 다릅니다.

일부는 향후 발표할 KRONE Trailer DLC에 포함될 트레일러 중 하나이고 이 DLC의 발표가 임박했음을 암시하는 것이라는 추측을 하기도 하더랍니다.

 

 

 

 

 

▲ 이벤트에 등장하는 KRONE 트레일러에 Goodyear 타이어가 끼워져있습니다.

 

 

아울러 이벤트 트레일러에 Goodyear 타이어가 끼워져있기도 하고 이벤트 보상으로 ETRC와 굿이어 페넌트가 제공된다는 것을 토대로

굿이어와도 모종의 협업이 성사되어 미쉐린에 이어 조만간 굿이어 타이어 DLC도 만나볼 수 있지 않겠느냐는 추측도 있었습니다.

(덧붙여, KRONE사와 Goodyear사가 이번 FIA ETRC 2018 행사의 메인 스폰서 중 하나라고 합니다)

 

 

 

 

 

▲ 차폭등을 켜면 미등에 KRONE사의 로고가 표시됩니다. 슈바르츠 뮐러 트레일러와 달리 크론(크로네) 트레일러는 축 리프트도 가능합니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주된 이유는 FIA ETRC 2018 행사에 SCSSoft 부스가 참여하기 때문이겠지만,

한편으로는 조만간(?) 발표될 KRONE Trailer DLC의 판매량을 늘리고 다른 DLC의 떡밥(!)을 뿌리려는 SCSSoft의 꼼수(!?)가 숨어있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어쨌거나 높은 퀄리티의 커튼사이더 트레일러를 몰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재미가 쏠쏠할 듯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노가다 뛰러 가볼까요?

 

 

본 이벤트와 관련된 SCSSoft 공식 블로그 글을 보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