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Civil FLT━

[FS9] Narae Airlines Boeing737-700WL GMP to KWJ

반쪽날개 2009. 2. 6. 23:43
2008년, Korea Wing의 자회사인 Narae Airline(나래항공)이 정식으로 출범하였습니다.
Korea Wing이 국제선만 운항한다면, 나래항공은 국내선을 전담하는, 국내선 전용 항공사입니다.

기본적인 도색은 Korea Wing에 바탕을 두고 있지만, Korea Wing의 특징인, 기종별 꼬리날개 색상이 틀리다는 점과는 다르게
나래항공의 꼬리날개는 기종에 관계없이 모두 같은색을 사용하고 있으며,
동체 도색역시 Korea Wing의 파란색이 아닌, 금색 계열의 색상이 적용되어있습니다.

현재 나래항공 (이하 NRA) 기체는 정식적으로 공개되어있지 않은 상태이고, 때문에 NRA를 쉽게 접하기 어려웠지만,
이번 KAWA Traffic Pack 1.5에 NRA의 정식 스케줄과 AI기체가 추가되어, 이제 국내공항에서라면 얼마든지
NRA 기체를 구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럼 NRA의 보유기종 중 하나인 B737-700WL을 타고 김포에서 광주까지 비행해볼까요?




NRA B737-700WL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윙렛과 엔진에 동체의 금색이 그라데이션 처리되어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Korea Wing B737-900과 동일)





항공기의 윈드실드 아래쪽에는, NRA가 후원하는 Romantic Flight 동호회의 로고가 새겨져있습니다.
물론 Korea Wing의 자회사인만큼 NRA역시 Blue Point에 소속되어 운항하구요.





현재 NRA는 B737-700WL을 8기, CRJ-900을 3기, 총 11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내선의 터줏대감인 Blue Link CRJ-900과의 조우입니다.





RWY14L Line up





Rotate





계속해서 순항고도인 FL220까지 상승합니다.





순항 중~.





약 1시간 가량의 짧은 비행도 막바지에 접어듭니다.
광주공항 RWY 4R에 접근하구요.





Flare, Rollout.





유도로로 빠져나가기 위해서는 활주로 끝까지 이동해야하기도 하고, 활주로 길이도 나름 널널해서
느긋하게 감속을 마치고 유도로로 빠져나옵니다.





광주공항 도착~.


아직 KAWA Traffic Pack 1.5가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곧 공개될 예정이고,
그렇게 되면 국내 공항들이 한층 더 분주하게 돌아가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이상으로 1시간 동안의 짧은 비행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