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FS Archive

B777 Series Merge Test Movie

반쪽날개 2011. 1. 14. 00:14


지난 1월 10일부로 완료된 merge작업.
과연 성능이 어느정도길래 돌연 KAWA의 A340까지 교체시킨건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영상을 만들어보았습니다.

※ Merge의 핵심데이터인 PSS777 자체 오토파일럿/오토랜딩 제어 데이터의 안정화 작업이 완료된 상황입니다.


리플레이 영상 재생 중, Don't Sink 경보음이 울리는건, PSS시리즈의 특징인 리플레이시 GPWS오작동에 의한 것입니다.





B777-200LR의 경우, 이미 비행일지를 통해 그 성능을 확인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이 영상은 B777-300ER을 가지고 인천공항 RWY 34에 자동착륙하는 영상으로,
리플레이 돌리기 전 영상과 리플레이 장면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비행하다가 심심해서(!) 찍어본 영상입니다.

일본 오사카 간사이 국제공항 24R 착륙 영상이고, 기종은 역시 B777-300ER입니다.
13~16노트의 측풍이 불고있는 상황이고, 위 영상과는 달리 이 영상은 수동착륙 영상입니다.



* * *

아래는 추가로 수정한 사항입니다.



백업계기 및 FMC 디스플레이 게이지를, 기존 디폴트777 게이지에서, PSS게이지로 변경시켰습니다.
VC모델 자체가 작동되지 않는 모델이기 때문에, 디스플레이만 되고 실제로 VC상에서 FMC를 조작할 수는 없습니다.
2D패널에서만 조작이 가능하구요.





벌크시트에 장착된 ND.
원래대로라면 이곳에 디폴트 GPS가 장착되어있습니다만, 제 FS의 3대 미스터리 중 하나인, GPS달린 비행기로 일본에 가면
FS가 강제종료 (오류메시지도 안뜨고 그냥 강제 종료되버립니다=_=) 되버리는지라, ND로 교체 장착해놓았습니다.

merge데이터를 발표할 당시부터 ND로 교체되어있긴 했으나, 이번에 ND 사이즈를 재조정 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