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18 2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캘리포니아, 네바다, 애리조나 평정 완료!

지난 스팀 여름 할인을 맞이하여 구매한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구매 이후 조금씩 트럭을 몰며 미 서부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화물을 몰다 보니 어느새 새 차량을 구매하게 되었고 새 차량을 이용해 드라이브 겸 겸사겸사 경치 구경하며 돌아다니다 보니 어느새 지도를 100%로 채우게 되었습니다. 100,000달러 정도 모은 이후부터는 화물 배송 없이 계속 드라이빙만 했는데, 얼마나 돌아다녔는지 Free Roam 경험치만으로 레벨 두 개를 올렸습니다=_=;;; 아직 캘리포니아, 네바다, 애리조나만 구현된 탓에 지도도 작고 큰 도시도 별로 없어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보다 더 수월하게 지도를 100%로 채울 수 있었는데, 계속 아메리칸 트럭을 즐기다 보니 유로트럭2 보다 더 나은 경치와 도로 선형에, 유로트럭2의 ..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28 정식 버전 발표!

본 글은, 2017년 8월 17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ETS2 and ATS update 1.28 has arrived!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28 정식 버전 발표!)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유로트럭2와 아메리칸 트럭의 오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해 피드백해주신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 말씀드립니다. 몇 주에 걸쳐 진행된 강도 높은 테스트와 오류 수정을 끝마치고 이제 모든 분께 1.28 정식 버전을 공개하려 합니다. 정식 버전이 나올 때까지 기다려주심에 감사드리고 이제 새롭게 단장한 1.28 버전을 즐겨주시기를 희망합니다. ● 주요기능 + 더블 트레일러 (Do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