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World of Trucks New Event: Grand Gift Delivery 2017

반쪽날개 2017. 12. 21. 17:42

 

본 글은, 2017년 12월 20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New Event: Grand Gift Delivery 2017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산타는 우리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북극을 출발한 우리의 'On The Road' 승무원이 지금 막 도착했습니다.

현재, 산타의 물류 네트워크는 모든 선물을 배송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이에 SCS Software에 도움을 요청하였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려 우리도 미천한 트레일러조차 그 수가 충분하지 않으며 모션 시트는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합니다.

이에 더 많은 트레일러의 필요성을 느껴 우리의 플레이어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자 합니다!

 

배송을 기다리는 선물은 수십억 개지만, 우리는 제한된 지역 내에서만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산타에게 정식으로 통보했습니다.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의 이탈리아 DLC,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뉴멕시코 DLC를 추가했음에도 두 대륙의 구현 범위는 우리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며

당연히 다른 지역(대륙)은 말할 것도 없는 수준입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도 이 점을 인지하고 있고 산타도 다음 해에는 더 넓은 지역에 선물을 배송할 수 있게 해달라고 요청한 만큼 더욱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단, 지금 당장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시작해보도록 합시다.

이번 배송에 참여한 모든 이에게 제공할 보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산타는 자신의 영역에 당신을 위해 특별한 캐빈 장난감과 액세서리를 준비해놓았습니다.

그중 하나인 새로운 메인 메뉴 백그라운드를 이용해 당신의 강력한 디젤 짐승(!)을 북극에 주차할 수도 있습니다.

얼마나 시원하겠습니까!

 

이번에 진행되는 World of Trucks 이벤트는 이전 시즌보다 좀 더 복잡하게 진행됩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와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플레이어 모두가 참여할 수 있지만,

각 게임은 별도로 작동하며 각각 별개의 업적과 보상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게임 이벤트는 두 단계로 이루어져 있고 이벤트 완수에 따른 보상 역시 두 단계로 제공됩니다!

 

또한, 이번에는 디지털 보상뿐만 아니라 각 티어별로 5명 (총 20명)을 선정해 우리의 e-shop에서 상품을 선택해 수령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규칙 및 보상

우리는 두 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와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중 마음에 드는 보상이 있는 시뮬레이터 하나 혹은 모두를 선택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티어를 완수하기 위해서는 6개의 서로 다른 도시로, 두 번째 티어를 완수하기 위해서는 12개의 서로 다른 도시로 선물을 배송하십시오.

(World of Trucks의 외부계약 (External Contracts)에서만 찾을 수 있는 매우 눈에 띄는 화물입니다)

단, 배송은 240km 혹은 150mi 이상의 거리만 인정됩니다.

 

각 티어에 대한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Tier.1

+ 해당 게임에 대한 이벤트 완료 시 독자적인 World of Trucks 업적 제공

+ 천장 부착형 캐빈 장식용 액세서리 : Xmas Ball봉제 곰 인형 (ETS2) / Polar Star북극곰 봉제 인형 (ATS)

+ 메인화면 배경 테마 "Magic Time"

+ 해당 티어를 완수한 사람 중 5명을 선정해 우리의 e-shop에서 합산가 최대 50유로의 상품을 선택할 기회 제공

 

Tier.2

+ 천장 부착형 캐빈 장식용 액세서리 : 북극 짐승(!?)과 트럭커 눈사람 (ETS2) / 그리즐리 곰트럭커 눈사람 (ATS)

+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페인트 잡 - Crystal Dream (ATS) / Crystal Dimension (ETS2)

+ 메인화면 배경 테마 "On top of the world"

+ 해당 티어를 완수한 사람 중 5명을 선정해 우리의 e-shop에서 합산가 최대 100유로의 상품을 선택할 기회 제공

 

 

 

 

 

 

 

 

요점정리

+ 본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각 게임의 최신 버전이 필요합니다.

+ 제공되는 보상은 거래할 수 있으며 스팀 보관함 아이템으로 제공됩니다.

+ 두 게임의 모든 티어를 완료하면 우리의 e-shop 상품권(!)을 받을 확률이 4배 증가!

+ e-shop 상품권 수령자는 이벤트가 완료되는 2018년 1월 22일에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하며 각 등급별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무작위로 추첨합니다.

 

 

이게 전부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하울링 팬츠를 입고 운전대 뒤에서 춤추십시오!

몇 가지 배송 작업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 * *

 

 

이번 이벤트는 뭔가 보상이 상당하네요.

특히, e-shop 이용권은 상당히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샵에 가보면 막상 끌리는 물건이 없다는 게 흠이지만요=_=)

아울러, 아메리칸 시뮬레이터용 보상으로 제공되는 캐빈 액세서리는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캐빈 액세서리 중 천장에 매다는 액세서리처럼 장착됩니다.

 

여하튼, ETS2와 ATS 모두 티어를 두 개씩 클리어하면 보상 아이템을 푸짐하게 받을 수 있으니 오늘부터 선물 꾸러미를 싣고 본격적으로 달려봐야겠습니다.

240km 혹은 150mi 이상 떨어진 각기 다른 12개의 도시로 배송... 여기에 ETS2와 ATS니 총 24번만(?) 뛰면 가뿐하게(!?) 끝낼 수 있겠네요~.

(그전에 아메리칸 트럭에 쌓인 먼지부터 털어줘야겠습니다=_=)

 

 

* * *

뱀 발

* * *

어젯밤에 외부계약으로 배송하는 도중 뜬금없이 World of Trucks 홈페이지와 접속이 끊겨 화물 배송을 포기해야 했는데,

이 이벤트를 준비하느라 일부러 연결을 끊었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