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리뉴얼 중인 독일지역 운행 영상 공개!

반쪽날개 2018. 6. 27. 18:50

 

 

지난 5월,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의 기본지역 중 독일지역이 순차적으로 리뉴얼된다는 소식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당시 글 보러 가기)

 

하지만, 공개된 스크린 샷 몇 장만으로는 어떤 식으로 리뉴얼되는지 감을 잡기 힘들었는데,

이번에 개발사에서 유튜브에 공개한 관련 영상을 통해 프랑스 DLC 급으로 리뉴얼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같은 독일이라 해도 리뉴얼 된 곳과 그렇지 않은 곳이 섞여 있어 기본지역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곳도 있지만

뭔가 확실히 바뀌었다고 느껴질 만큼 멋지게 리뉴얼 된 곳도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고속도로 나들목에 추가된 램프 구간을 보니 이제 끝 차로 기피 현상(!)이 많이 줄어들 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에 공개된 영상, 함께 살펴볼까요?

 

 

 

 

 

구간 : 함부르크 (Hamburg) → 오스나브뤼크 (Osnabrück)

재생시간 : 17분 53초

(유튜브에서 보기)

 

 

소식 전해주신 소다 님께 감사 말씀드리며, 리뉴얼 된 독일을 하루빨리 만나보고 싶습니다...ㅜㅜ;;;

(...아... 이것들 치사하게 내비 끄고 찍었네요...ㅜㅜ;; )

 

 

 

* * *

뱀 발

* * *

 

 

영상 마지막에 게임 메인 인터페이스 화면이 잠깐 나오는데, 기존의 메인화면과 아이콘 배열이 많이 다릅니다.

특히 눈에 띄는 부분은 트레일러 딜러와 업그레이드 아이콘으로 왠지 조만간 개인 트레일러를 소유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을까 싶네요.

 

 

 

 

 

위 영상은 수퍼톰캣 님께서 소개해주신 SCSSoft 업데이트 로드맵을 담은 것입니다.

흥미롭고 다양한 기능들을 계획 중인 것 같던데, 하루빨리 새로운 차량과 기능들을 만나보고 싶습니다.

(...영상 타이틀을 보니 ETS2 and ATS 1.32 SCS software live broadcast developers 던데... 설마 1.32에 이 기능이 전부 구현되려는 걸까요?)

 

(유튜브에서 보기)

 

 

 

 

 

위 영상은 DL 님께서 소개해주신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오리건 DLC 운행 과정을 담은 것입니다.

 

(유튜브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