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오리건 DLC, 다음 주 (10월 4일) 출시

반쪽날개 2018. 9. 27. 22:25

 

본 글은, 2018년 9월 27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Oregon DLC releasing next week (오리건 DLC, 다음 주 (10월 4일) 출시)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이제 기다림이 끝났습니다.

현재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맵 디자인 팀은 오리건 DLC 작업을 마무리하는 중이고 우리는 출시 날짜를 발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를 위한 오리건 맵 확장 DLC는

2018년 10월 4일에 발표됩니다.

(우리나라 시각으로 10월 5일)

 

오리건 DLC의 다음 주 목요일 발표를 축하하며 여러분을 멋진 트레일러 영상으로 초대합니다.

 

 

 

 

 

스팀 페이지에서 오리건 DLC와 관련된 추가 정보, 기능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리건 DLC 찜 하러 가기 ::

 

 

돌아오는 이번 주말에 더 많은 뉴스, 리뷰, 이미지 그리고 영상을 온라인으로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우리는 시니어 자원봉사 테스터 그룹에 속한 미디어 관계자를 비롯해 우리의 친구들로 하여금

베일에 가려져 있던 오리건 DLC와 관련된 영상 자료를 공개할 수 있도록 허락할 것입니다.

 

또한, 우리 역시 오리건 DLC 출시일까지 트레일러 영상을 계속해서 발표할 계획입니다.

 

 

* * *

 

 

 

오랜 기다림 끝에, 돌아오는 10월 4일 (한국 날짜로 10월 4일 밤 혹은 10월 5일 새벽),

마침내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새로운 맵 확장 DLC인 오리건 DLC가 출시된다고 합니다.

 

사실, 거듭된 테스트와 버그 수정 등을 이유로 10월 말경 출시할 줄 알았는데, 예상과 달리 10월 초에 출시되네요.

 

그동안 공식 블로그의 스크린샷을 통해 오리건 DLC의 다양한 모습을 간접적으로 접할 수 있었는데,

이제 다음 주가 되면 그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 이제 카드를 꺼내 들 때가 되었습니다!

(그나저나 볼보 VNL은... 언제나 나오려나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