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Special Transport DLC - 진행 상황

반쪽날개 2018. 10. 26. 17:01

 

본 글은, 2018년 10월 25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TS: Special Transport - State of progress (ATS : 스페셜 트랜스포트 - 진행 상황)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를 위한 오리건 (Oregon) 맵 확장 DLC를 출시한 이후 우리는 커뮤니티의 긍정적인 피드백, 코멘트 그리고 리뷰에 압도되었고

우리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통해 오리건의 풍경이 담긴 수를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영상, 글, 스크린샷, 파노라마 사진들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제공해주신 글과 이미지 중 일부를 우리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공유했는데,

이는 우리의 소셜 미디어를 방문하신 분들이라면 아마 한 번쯤 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또한, 우리 팀은 커뮤니티가 어떤 식으로 새로운 맵 확장 DLC를 즐기는지를 보며 동기를 부여받기도 했습니다.

 

오리건 DLC를 여러분의 컬렉션에 추가하기 위해 검토 중인 경우 아래 소개한 리뷰가 여러분이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만약, 스스로 인터넷을 이용해 검색하기로 했다면 오리건 DLC와 관련된 수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Saving Content - 5/5

Geek Syndicate - 5/5

PC Invasion - 4.5/5

Game Debate - 8.5/10

 

아울러, 우리는 현재 개발 중인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용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와 관련된 소식을 전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프로젝트로 인해 매우 바쁜 2018년 3/4분기를 보냈지만, 콘텐츠 개발 작업을 중단하지 않았다는 것을 분명히 밝힙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도로에 특수 화물을 얹을 수 있는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의 자세한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 팀은 새롭게 추가될 이 DLC의 제작을 마무리 짓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여러분이 2주 이내에 이 화물을 배차받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만큼 우리는 작업을 늦출 수 없습니다.

 

새로운 DLC를 기다리는 동안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에 포함된 화물 중 하나인 헬리콥터 화물을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를 다룬 성대한 광고를 시작합니다!

 

 

 

 

 

 

 

 

 

 

 

* * *

 

 

공식 블로그를 통해, 베일(?)에 가려져 있던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용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의 출시가 머지않았음을 알리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본문에 언급된 대로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는 11월 첫째 주 혹은 둘째 주쯤 출시될 듯 하며

개발 상황에 따라 출시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계속해서 발표될 새로운 소식에 주목해야겠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에 포함된 화물 중 하나인 헬리콥터를 다루고 있으며

이 헬기의 정체는 항공기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미국 보잉(Boeing)사의 CH-47 치누크 (Chinook) 입니다.

 

병력 및 물자를 수송하는 헬기답게 덩치가 큰 편인데, 헬기 덩치만큼이나 이를 싣고 있는 트레일러의 길이도 어마어마합니다.

특히, 트레일러의 휠베이스가 굉장히 길어 과연 커브 구간을 제대로 지나갈 수 있을지 의심이 되기도 하는데,

왠지 SCS Soft라면 이 화물을 끌고 구불구불한 산길을 통과해야 하는 경로를 스팀 도전과제로 제시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크로네 트레일러 DLC (ETS2), 오리건 DLC (ATS)에 이어 이번에는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 (ATS)가 발표될 차례고 발매일까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한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2에서조차 경험해보지 못했던 거대한 화물을 견인하기 위해 지금부터 몸 좀 풀어놓아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