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3 정식 버전 발표

반쪽날개 2018. 12. 11. 20:20

 

본 글은, 2018년 12월 11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merican Truck Simulator Update 1.33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3 정식 버전 발표)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우리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3 버전에 대한 오픈 베타를 종료하고 정식 버전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새로 구현한 기능의 안정성을 검증하는데 도움 주신 모든 분께 감사 말씀드립니다.

우리는 이번 버전을 통해 새롭게 등장한 'Detours' 기능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좀 더 오랜 기간 테스트를 진행했고

다행스럽게도 새로운 기능에 대한 반응은 대부분 긍정적이었습니다.

 

우리는 차기 업데이트를 통해 앞으로도 계속 이 기능을 다듬어갈 것이고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역시 ETS2 유저들을 위해 이 기능을 구현할 것입니다.

(유로트럭2는 통제된 도로를 묘사하는 새로운 그래픽 콘텐츠부터 만들어야 합니다)

 

 

 

 

 

우리의 플래그십 시뮬레이터 2종은 모두 동일한 코드 베이스에서 실행되는 만큼

이번 아메리칸 트럭의 업데이트는 유로트럭2에서 시도한 Experimental Beta는 물론 Open Beta의 혜택도 받았습니다.

우리는 차기 업데이트에서도 이러한 과정을 반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Open Beta를 진행하지 않을 때도 포럼에 피드백, 의견, 희망사항 또는 개선점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리는 메시지 보드를 매일 확인하고 있습니다.

포럼을 통하면 수일 또는 수주에 걸쳐 진행되는 토론이 보다 신속하게 진행될 것이며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처럼 교환했던 정보를 쉽게 잊어버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새롭게 추가된 모든 기능을 즐기며 즐거운 배송시간 되시기를 바랍니다.

아, 패치 내역을 담은 영상 중 어떤 기능이 마음에 드시는지요?

 

 

 

 

 

1.33 정식 버전을 이용하려면 1.33 오픈 베타 (Public Beta)를 해제하셔야 하며, 게임은 스팀을 통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변경사항

+ 구매 가능한 턴파이크 더블 (Turnpike Double) 트레일러 (네바다 한정)

+ (도로 폐쇄 등으로 인한) 경로 우회

+ OR-140 도로 추가 (오리건 DLC가 필요함)

+ 스팀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프로필

+ 재사용이 가능한 트럭 및 트레일러 구성 템플릿

+ 물리효과 개선 (서스펜션, 댐핑, 브레이킹, 톱니바퀴 등)

+ 유리창에 맺히는 빗물 형태 개선

+ 뮤직 플레이어에 임의재생 (셔플) 기능 추가

+ 국가 및 도시 이름을 옵션에서 설정한 언어로 표시

+ g_disable_beacons (0/1/2 단계로 나뉘며 경광등이나 비콘이 깜빡거리는 효과에 문제가 있는 유저를 위해 추가한 옵션 / 위 영상 참조)

+ 다양한 사용자 정의 옵션

 

MOD 주의

+ 많은 부분이 바뀐 만큼 MOD 제작자는 변경 내역을 파악해 MOD를 업데이트하시기 바랍니다.

 

 

★ ☆ ★ ☆ ★

 

 

유로트럭2 1.33 업데이트 때와는 다르게 아메리칸 트럭 1.33은 별다른 마이너 패치 없이 1.33 정식 버전이 발표되었습니다.

본문에 언급된 대로 이미 대부분의 오류사항이 유로트럭 1.33 오픈 베타 때 해결된 만큼

오류 수정보다는 게임 안정성을 확인하는 것 위주로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리고 아메리칸 트럭 1.33버전만의 새로운 기능인 경로 우회 (Detours) 기능은 단조로운(?) 화물운송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기는 하는데,

발생 빈도를 기본값인 1보다 더 크게 한 경우 도로가 수시로 차단되어 오히려 더 불편해지기 때문에

랜덤 로드 이벤트와 달리 발생 빈도를 기본값으로 놓거나 낮춰서 사용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변경사항 대부분이 이미 유로트럭 1.33에 적용된 만큼 새 버전이라 해도 딱히 새롭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부분이 바뀌고 개선된 만큼 좀 더 현실감 넘치는 환경 속에서 트럭을 운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메리칸 트럭 1.33버전이 발표되었으니 발트해 연안국 여행을 잠시 멈추고 잠깐 북미 대륙으로 넘어가 봐야겠습니다.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3용 MOD 다운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