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Anniversary stream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언급된 대로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발매 3주년을 맞이하여 개발자 스트리밍이 진행되었습니다.

(한국 날짜로 2월 5일 새벽 1시 30분 / 국제 표준시 2월 4일 16시 30분)

 

(출처 - Reddit)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는 미국 유저의 요청과 피드백을 토대로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출시 직후 개발이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이번 생에(!) 북미 대륙을 구현할 수 있을지 의심스러웠으나,

   지금은 지도와 더불어 개발팀의 규모가 확장되면서 북미 대륙을 완전히 구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워싱턴 (Washington) DLC는 많은 유저가 예상한 것보다 일찍 출시될 것입니다.

   또 다른 주(State)가 현재 개발 중이며 일이 잘 풀린다면 다른 주 역시 올해 안에 공개될 것입니다.

   워싱턴 DLC의 일부를 담은 영상도 공개되었습니다. (추가1 / 추가2)

   영상은 /u/Valeriun씨가 제공해주었습니다.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 또 다른 트럭이 추가되며 자세한 내용은 티저 이미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구체적인 발표일이 언급된 것은 아니지만, Pavel은 높은 퀄리티의 트럭 두 대를 올해 안에 발표할 것이라 합니다.

 

+ 더 많은 화물이 추가됨에 따라 '로켓 부품'과 같은 멋진 화물도 등장할 것입니다.

   새로운 화물 유형에 따른 새로운 물류 업체도 등장할 예정입니다.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캐빈 액세서리가 리터치 되었습니다. (관련글)

 

+ SCS는 캘리포니아나 네바다처럼 오래전에 제작된 지도를 리뉴얼하려 합니다.

   다음 업데이트 (1.34)를 통해 약간의 조정과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4 업데이트를 통해 스페셜 트랜스 포트 경로가 추가됩니다.

 

+ SCS는 미국의 트레일러 제조사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으며 소규모 팀이 이러한 트레일러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올해 안에 해당 트레일러 팩이 출시될 것입니다.

 

+ 올해 작업 계획에 트럭 튜닝 관련 작업이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트럭 튜닝 팩은 내년쯤 출시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 조만간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 더 많은 종류의 화물(통나무 및 가축 트레일러)이 추가될 것입니다.

 

+ 1.34 업데이트는 주로 버그 수정 작업에 집중했으며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거의 완료된 상황입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4버전은 1.33 버전의 버그를 수정하는 역할을 할 것이며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1.34버전은 새로운 도로, 수정 및 새로운 트레일러를 추가하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 1.35 업데이트는 늦은 봄에 발표할 예정이며 Pavel은 이 버전에 포함된 구체적인 기능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게임에 멋진 무언가가 추가될 것이며 이 업데이트는 DX11로 전환하는 첫 번째 단계가 될 것입니다.

   오래된 코드를 대체함에 따라 DX12, 벌칸(Vulcan) 그리고 콘솔 버전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 음력 설을 맞이하여 스팀에 등록된 SCS 제품의 할인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DLC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사족 :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의 소규모 업데이트가 발표되었습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Chinese Paintjob Pack에 기해년을 의미하는 Pig paintjob이 포함됩니다.

 

 

★ ☆ ★ ☆ ★

 

 

일단 본문에 언급된 개발 중인 트럭은 International LoneStar인 듯 싶습니다.

 

그리고 1.35 업데이트를 통해 본격적으로 DX9를 버리고 DX11로 전환하게 될 듯 한데,

이를 통해 그래픽 및 프레임 향상과 더불어 다양한 그래픽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늦은 봄이라고 했으니 1.35 업데이트는 5~6월쯤 발표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1.34 업데이트를 통해 ETS2의 독일 남부지역이 리뉴얼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올 한해도 더욱 발전해가는 ETS2와 ATS를 기대해봅니다.

 

소식 전해주신 ckt 님께 감사 말씀드립니다.

 

Comment 18
prev 1 2 3 4 5 6 7 8 9 10 ··· 319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