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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S] 오랜만에 DCS F-16C Viper를 몰아보았습니다

반쪽날개 2020. 3. 21. 17:00

 

느린 개발 속도, 낮은 항전 계통 구현율, 뜬금없는 50% 할인 등으로 욕먹고 있는 DCS F-16C 바이퍼지만,

단순히 공대공 전투나 경치 구경용으로는 나름 쓸만한 것 같습니다.

 

어제 발표된 DCS 업데이트를 통해 F-16C 바이퍼에 도색이 추가되기도 했는데,

CCRP 모드에서 스티어 포인트를 돌리면 웨이포인트가 멋대로 틀어지거나 삭제되는 문제는 여전하더랍니다.

 

공대지 사격을 주로 하는 저로서는... 그냥 정밀 타격은 포기하고 F-5E로 직접 폭탄을 꽂아 넣는 편이 정신건강에 좋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업데이트 이후 F/A-18C는 GBU-12 Paveway II 1차 투하 후 다른 스테이션의 레이저 가이드 폭탄이 투하되지 않는 버그가 생긴 것 같습니다ㅜㅜ)

 

 

 

 

 

 

 

 

 

 

문득 든 생각인데, 팰콘 BMS의 시스템 구현율에 DCS의 그래픽과 물리엔진을 조합하면 최고의 F-16 시뮬레이터가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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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 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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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파이브(!?)는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