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추석 연휴 맞이 동영상 운행 일지 두 편

반쪽날개 2021. 9. 20. 21:30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고 계신지요.

모처럼 만의 연휴라지만 코로나로 인해 명절 느낌이 많이 약해진 것 같습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어디 돌아다니기도 애매한지라 저도 어디 돌아다니지 않고 집에서 쉬고 있는데,

쉬는 동안 모처럼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동영상 운행일지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촬영한 일지는 총 두 편으로, 한편은 독일의 널찍한 아우토반을 시원스레 달리는 영상이고

다른 한편은 동유럽의 고즈넉한 풍경의 국도를 느긋하게 달리는 영상입니다.

 

두 영상 모두 플레이 타임이 40분이 넘어가는지라 평소에 보기에는 좀 부담스러우실 듯싶지만,

영상 자체가 워낙 정적이다 보니 취침 시 수면 유도용으로 사용하시면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아니면 2배속으로 돌리신다거나요)

 

 

그럼 준비해놓은 영상 함께 보시지요.

사용한 컨트롤러는 레이저 울버린 얼티메이트 (게임패드)와 토비 아이 트래커 5 (헤드 트래커)입니다.

 

 

 

 

 

Leg.1

 

독일 만하임 (Germany Mannheim) → 폴란드 포즈난 (Poland Poznan)

생선튀김 (Fish Fingers / 17톤)

슈바르츠 뮐러 냉장 트레일러 (Schwarzmüller Refrigerated Trailer)

 

 

 

 

 

Leg.2

 

폴란드 #포즈난 (Poland Poznan) → 리투아니아 카우나스 (Lithuania Kaunas)

무한궤도 트랙터 (Crawler Tractor / 13톤)

슈바르츠 뮐러 로우베드 트레일러 (Schwarzmüller Low bed Trailer)

 

 

 

영상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남은 연휴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 * *

뱀 발

* * *

 

지난번 할인을 통해 스카니아 트럭 드라이빙 시뮬레이터를 비롯해 Trucks & Trailers 등을 구매했고

그중에서 운전 스킬을 시험하는 스카니아 트럭 드라이빙 시뮬레이터를 설치해 간혹 돌려보고 있는데, 좁은 길 등을 주행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랍니다.

 

스카니아 트럭 드라이빙 시뮬레이터는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의 전신이자 지금의 유로트럭2와 아메리칸 트럭의 게임 엔진 베이스를 확립한 게임으로

온로드 위주의 유로트럭2나 아메리칸 트럭과 달리 좁은 길이나 험로를 주행해야 하고

차체가 지형이나 지물에 접촉 혹은 충돌하면 감점이 이루어지며

자신의 주행 기록을 토대로 전 세계 유저들과 순위를 경쟁하는 구조이기 때문에 제법 긴장감 있게 진행되는 편입니다.

 

물론, 트랙터+트레일러의 기본 기동을 위한 드라이빙 라이선스 튜토리얼도 준비되어 있는지라

유로트럭2를 하기 전에 전진, 후진은 물론 평행후진주차, 90도 후진주차 등을 연습할 수 있는 좋은 게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스카니아 트럭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미션 중 재미있게 플레이했던 미션인 GPS Problem과 Blind Alley를 영상으로 남겨보았습니다.

 

 

 

 

 

GPS Problem

 

 

 

 

 

Blind All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