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1.45 : JOST 제5륜

반쪽날개 2022. 7. 8. 19:55

 

본 글은, 2022년 7월 7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ETS2 1.45: JOST Fifth Wheels (ETS2 1.45 : JOST 제5륜)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JOST는 1956년부터 전 세계를 대상으로 제5륜 (fifth wheel / 흔히 말하는 떡판)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최초로 강철 주조 제5륜 커플링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고 이후로도 기술 혁신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금일 우리는 JOST사의 제5륜 제품이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에 등장할 것이라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우리는 유로트럭2에 구현된 모든 트럭에 대한 제5륜을 JOST사의 제품으로 교체할 계획이며

제5륜 제조에 있어 선두에 있는 회사의 제품을 우리의 게임에 구현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게임상에 구현된 모든 섀시에 각각 하나씩 서로 다른 제5륜이 장착됩니다.

 

 

 

 

 

 

 

제5륜 교체작업은 두 단계로 진행됩니다.

첫 번째 단계는 1.45 오픈베타부터 사용할 수 있는데,

메르세데스 벤츠 악트로스 MP4, 르노 RangeT, 스카니아 신형 S/R, 21년형 DAF XG 및 XG+ 모델이 그 대상이 되며

두 번째 단계를 통해 나머지 트럭들의 제5륜이 JOST사의 제품으로 교체됩니다.

 

우리는 상용차 업계에서 잘 알려진 회사와 협력하고

그들의 강력한 핵심 브랜드를 우리의 가상 세계에 구현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1.45 업데이트를 통해 이 새로운 기능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JOST사의 제5륜에 트레일러를 연결하고 안전하게 화물을 운송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 ☆ ★ ☆ ★

 

 

어쩐지... 스카니아 S의 떡판 디자인이 묘하게 좋아졌다 싶었는데, 이런 일이 있었던 거였네요.

비록 현재 시점에서는 새로운 떡판이 일부 트럭에만 구현되어있는데, 1.45 정식 버전 출시가 가까워질 때쯤 되면

모든 브랜드의 트럭에서 JOST 사의 떡판을 감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섀시별로 섀시에 적합한 떡판이 하나씩 설치된다고 하니

섀시 그리고 트럭 브랜드에 따른 서로 다른 모습의 떡판을 감상하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습니다.

(근데 암만봐도 21년형 DAF XG와 XG+의 떡판은 예전 모델 그대로인 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