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본 대한항공 B737



요즘들어 광주공항이 RWY22를 자주쓰는고로, 마침 휴일이기도 하고 카메라를 들고 공항으로 가보았습니다.
마침 바람도 남풍이고 오늘도 22번 활주로를 쓰더라구요.





제주도에서 날아온 대한항공 B737-900 (HL7569)
보통 낮시간에는 다들 아시아나만 오는지라 대한항공 737 구경한지도 오래된듯 합니다.

...조리개 조인다는걸 깜빡하고 그냥 찍었더니 테두리가 좀 번진 감이 있네요.
(이상하게 이 카메라가 P모드에 ISO-80으로 놓으면 역광이든 순광이든 조리개를 알아서 못조여주는고로 A모드로 직접세팅한달까요..ㅜ.ㅜ; )





온종일 흐린날씨였지만, 잠깐 하늘이 보이길래 찍어보았습니다.
구름 모양이 뭉실뭉실한게 아닌 뭔가 Blur효과를 준 것 같은 모양이라 신기해서 한참 쳐다보았습니다~.


p.s
역시 저녁에 삼각대없이 사진찍기 힘드네요=_=.....
게다가 오늘은 날까지 흐려서 광량도 완전 메롱이었구요=_=;;;;



패닝만 잘됐으면 나름 괜찮은 사진이 되었을텐데 아쉽습니다~.
더 연습해서 패닉샷 안찍히게 해야지요~.

강풍에 짝다리 랜딩한 아시아나 A321~ (HL7767)
Comment 6
  1. Favicon of https://fpod.tistory.com senzumo 2010.05.06 09:31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대한항공 보는순간 '우왓 밝어 >ㅂ<'

  2. Favicon of https://overthecloud.tistory.com NY루나 2010.05.06 13:47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와아 :-)
    잘보고가요~~
    사진들이 전부 깔끔하신데요 ㅜㅜ....
    ㅜㅜ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10.05.06 22:30 신고 address edit & del

      와아 감사합니다~.
      아직 내공을 더 쌓아야된답니다..ㅜ.ㅜ;

  3. bluesky[이종석] 2010.05.09 13:38 address edit & del reply

    구름이 REX를 닮았네요 ㅎㅎ (지금 비교해보려 했으나 구름한점 없이 맑아서 패스~)
    음... 저도 DSLR 하나 사서 출사좀 다녀보고 싶네요 ㅎㅎ 멋진 사진들 잘봤습니다~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10.05.09 16:42 신고 address edit & del

      아무래도 REX가 실사기반인지라 실제 구름들이랑 많이 비슷하지요~

      ....저도 DSLR지르고 싶습니다..ㅜ.ㅜ;;;

prev 1 ··· 1625 1626 1627 1628 1629 1630 1631 1632 1633 ··· 2304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