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9 2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 프로모션 트레일러

본 글은, 2017년 12월 8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Special Transport DLC Promo Trailer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 프로모션 트레일러)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만약 우리가 우리의 팬들을 위해 올해 안으로 새로운 무언가를 발표할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면 우리의 제품 홍보 열차가 아직 속도를 늦추지 않았기 때문에 좀 더 즐거워하셔도 좋습니다.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를 위한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 (Special Transport DLC)가 막바지 테스트단계에 접어들었고 곧 발표될 이 DLC의 인기는 상당히 좋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합니다! 맛보기 프로모션 트레일러를 ..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카탄자로 → 팔레르모 동영상 운행일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1600px 사이즈로 확대됩니다 :: 지난번에 이어 이번에도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이탈리아 DLC를 이용해 동영상 운행일지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지난 일지가 이탈리아 DLC 구매를 기념(?)해 프랑스 니스(Nice)에서 이탈리아 제노바(Genova)로 향하는 화물을 운송하는 영상이었다면 이번 일지는 유로트럭2의 최남단에 위치한 시칠리아로 향하는 화물을 운송하는 영상입니다. 시칠리아섬은 이탈리아 DLC가 나오면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고 마침 시칠리아로 가는 화물이 보이길래 바로 배차받아 운송해보았습니다. 이번에 배차받은 화물은 리저버 탱크(Reservoir Tank)로 출발지는 카탄자로(Catanzaro), 도착지는 팔레르모(Palermo)입니다. 예상 주행거리는 405km,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