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09 2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워싱턴 : 인프라 (Infrastructure)

본 글은, 2019년 6월 8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Washington: Infrastructure (워싱턴 : 인프라)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새로운 맵 확장 DLC인 워싱턴 DLC의 출시일이 다가옴에 따라 여러분이 워싱턴주와 서부해안을 여행할 때 가장 자주 이용하게 될 지역 일부를 다뤄볼까 합니다. #.1 트럭 스탑은 휴게실 등이 마련되어있어 장거리 여행 도중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없어서는 안 될 장소입니다. 휴식을 취하거나 기름통을 채울 수 있는 10개의 트럭 스탑 그리고 4개의 졸음 쉼터, 13개의 계근소가 존재합니다. #.2 #.3 고속도로를 따라 주(S..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흑해 : 불가리아

본 글은, 2019년 6월 7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Black Sea: Bulgaria (흑해 : 불가리아)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이번 주 내내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워싱턴 DLC와 관련된 소식이 주를 이뤘지만, 우리는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를 즐기는 유저분들도 잊지 않았습니다.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1.35 정식 버전이 발표되었으니, 이제 차분하게 '흑해로 향하는 길' (Road to the Black Sea) DLC와 관련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국가는 불가리아 (Bulgaria)입니다. #.1 #.2 불가리아는 흑해로부터 서쪽, 터키로부터 북쪽에 자리하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