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09 2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Goodyear 출시 이벤트 연장 그리고 커뮤니티 콘테스트!

본 글은, 2019년 8월 8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Goodyear event extended with community contest! (Goodyear 출시 이벤트 연장 그리고 커뮤니티 콘테스트!)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Goodyear 출시 이벤트의 공동 목표가 너무 일찍 달성되어 솔직히 깜짝 놀랐습니다. 불과 이틀 만에? 실화인가요?! 30만 회 배송을 마무리 짓기까지 적어도 일주일은 걸릴 것이라 예상했습니다. 우리의 팬 커뮤니티가 헌신적이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우리는 여러분을 너무 과소평가한 듯 싶습니다. 앞으로는 여러분을 괴롭히기 위해(!) 난이도 조정에 신경 쓸 것입니다. 각..

[DCS] UH-1H와 함께하는 조지아 겨울 투어(!)

멋진 전투기를 타고 화려한 공중전을 즐길 심산으로 구매한 DCS. 하지만, 민항에 익숙해진 나머지 기동이 어설프고 사방에서 날아오는 미사일을 피하려 주변을 둘러보지만, 헤드 트랙킹 장비가 아닌 키보드로 시점을 돌리려니 한 손으로는 조종하고 다른 한 손으로는 시점 조정하느라 회피 기동이 제대로 되지 않아 데스 수는 광속으로 올라가는 반면 킬 수는 좀처럼 오르지 않더랍니다. 그래서 언제부턴가(!) 경치 구경으로 그 목적을 변경, DCS의 기본 맵인 코카서스 중에서도 경치가 좋은 조지아 서남부 해안을 주로 감상하는데, 역시 경치 구경에 회전익만한 녀석도 없지요. 요즘 날씨가 더워 분위기만이라도 시원해 보고 싶어 계절을 겨울로 설정한 후 UH-1H를 끌고 조지아 코불레티 (Kobuleti) 공항에서 바투미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