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이탈리아의 건축물

반쪽날개 2017. 9. 11. 17:58

 

본 글은, 2017년 9월 8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Italia: Architecture (이탈리아의 건축물)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우리의 맵 디자이너가 게임 세계에 포함될 새로운 파트를 연구하는 모습을 직접 보고 있으면 언제나 흥미롭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지역의 제작이 완료되면 이제 현지 사람들보다 더 많은 것들을 알게 되었다는 농담을 하게 될 정도로

새로운 지역을 제작하기 위해 주로 관광 목적으로만 방문하는 유럽 국가들의 수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2

 

 

제작하려는 지역의 도로 네트워크와 자연환경 그리고 그 나라의 독특한 건물 형태는 맵 제작에 있어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이러한 요소는 게임 내에서 다양한 모습의 배경으로 배치되며, 건물, 상점, 공단, 독특한 형태의 교차로 및 고속도로 나들목도 이러한 요소에 포함됩니다.

우리의 개발팀은 이런 요소를 연구하고 데이터화 하는데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했으며, 이러한 투자가 빛을 발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3

 

 

 

 

 

#.4

 

 

 

 

 

#.5

 

 

 

 

 

#.6

 

 

관련 글 : Bella Italia (벨라 이탈리아 / 아름다운 이탈리아)

 

 

* * *

 

 

일전에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의 새로운 맵 확장 DLC인 벨라 이탈리아의 제작 소식을 발표한 데 이어

이번에는 DLC의 구성요소 중 하나인 건축물과 관련된 주제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 도로 형태는 물론 교량이나 도로 주변에 세워진 건물의 모습을 주로 공개했는데,

디테일이 급격히 좋아진 스칸디나비아, 비바 프랑스 DLC의 경치와 비슷하면서도 이탈리아만의 느낌이 나도록 많은 노력을 쏟아부은 것 같습니다.

 

아직 벨라 이탈리아 DLC의 개발이 한창인지 DLC 일부에 대한 개략적인 소개 정도로 글을 마쳤는데,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새로운 맵 확장 DLC인 뉴멕시코 DLC와 비슷한 수준의 퀄리티를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2017년 말 출시를 목표로 제작 중이고 연말까지 아직 3개월 이상 남은 만큼

좀 더 여유를 가지고 새 DLC에 대한 소식을 기다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