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아이다호의 여명

반쪽날개 2020. 2. 13. 00:00

 

본 글은, 2020년 2월 11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Dawn over Idaho (아이다호의 여명)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밤새 수백 마일을 운행한 끝에 맞이하는 일출은 때때로 운전자들에게 무척 환영받는 광경입니다.

일출 직후 일출이 만들어내는 멋진 색깔과 하늘을 수놓는 광선이 대지와 한데 어우러진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마치 아름다운 사진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맵 확장 DLC인 아이다호(Idaho)주 개발 소식을 발표한 이후

아이다호의 여러 장소에서 촬영한 일출 스크린샷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널리 알려진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찍은 일출 스크린샷의 장소가 어디인지 알아보는 도전과제를

여러분께 제시하는 것도 재미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블로그 코멘트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느 장소에서 어떤 스크린샷을 찍었는지를 알려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한 분을 선정해 특별한 상을 수여 할 예정입니다.

만약, 아이다호 DLC에 관심이 있다면 스팀 찜 목록에 아이다호 DLC를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 ☆ ★ ☆ ★

 

 

1.37 업데이트 때 FMOD를 적용한 사운드 개선, 1.38 업데이트 때 빛 효과 개선이 예고된 가운데 이런 스크린샷을 올렸다는 것은

아마 아이다호 DLC가 나올 때쯤이면 이보다 더 미려한 일출을 감상할 수 있을 거라는 일종의 차기 업데이트 예고로 받아들여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이는 사견이기는 하지만, 지금 일출도 멋진데 이보다 더 개선되면 얼마나 더 멋있어질지 기대됩니다.

 

 

 

* * *

뱀 발

* * *

 

 

게임패드로 유로트럭2를 하면 어떤 느낌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게임 플레이 동영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키보드보다는 부드럽고 레이싱 휠보다는 살짝 거칠다는 게 게임패드로 운전하는 것에 대한 소감이 아닐까 싶습니다.

 

비 오는 날 오후, 루마니아의 티미쇼아라 시가지를 달리는 영상, 함께 보시지요.

 

 

 

 

 

유로트럭2 및 아메리칸 트럭에서 게임패드를 설정 방법을 보시려면 이곳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