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World of Trucks 이벤트 #BestCommunityEver 축하 행사

반쪽날개 2021. 4. 28. 18:05

 

본 글은, 2021년 4월 27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BestCommunityEver Celebration (#BestCommunityEver 축하 행사)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우리가 게임을 제작함에 있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게 해주는 원동력이 있습니다.

 

Hard Truck : 18 Wheels of Steel과 같은 오래된 게임 타이틀부터 지금의 ETS2와 ATS에 이르기까지

여정마다 함께해주시는 당신, 우리의 #BestCommunityEver의 후원이 바로 그것입니다.

 

 

 

 

 

모드 제작자부터 콘텐츠 제작자, 가상 트럭 회사에 이르기까지 게임 개발사가 원하는 최고의 커뮤니티를 배후에 둔 것은 크나큰 행운이었습니다.

 

우리에게 있어 여러분은 평범한 팬 그 이상의 의미를 갖습니다!

여러분은 언제나 아이디어, 제안, 연구, 피드백, 건설적인 비판 등을 끊임없이 제시해주는 원천입니다.

또한,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서로를 돕는 드라이버들의 활동을 목격하고 있으며 이는 모두에게 더 나은 운전 환경을 제공하기에 충분합니다.

 

여러분은 수년에 걸쳐 우리의 원동력이 되어주었으며 여러분 덕분에 최근 몇몇 부분에서 놀라운 성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가 30만을 넘긴 것과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수 180,000명, 스팀 개발자 허브의 팔로워 수 120,000명,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페이스북 페이지의 팔로워 수 235,000명 돌파, SCS Software 페이스북 페이지의 팔로워 수 220,000명,

트위터의 팔로워 수 110,000명 그리고 가장 거대한 커뮤니티인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페이스북 페이지의 팔로워 수 1,000,000명 돌파 등에 힘입어

우리는 우리의 트럭 게임을 후원해주신 여러분께 보상하고자 하는 의미로 특별한 선물을 마련해보았습니다.

 

 

 

 

 

운행 중 자랑스럽게 표출할 수 있는 선물보다 더 나은 선물은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와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사용자 모두를 위해

특별한 #BestCommunityEver Truck + Trailer 페인트 잡을 제작 하였습니다.

 

이 페인트 잡은 World of Trucks 마이크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규칙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또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프로필 중 World of Trucks와 연결된 프로필을 이용

외부계약 혹은 외부시장에서 화물 종류와 관계없이 주행거리가 최소 500km (311마일) 이상인 화물을 배차받아 1회만 운송하면 됩니다.

 

이벤트 과제를 달성한 분들께는 과제를 달성한 게임 타이틀에 해당하는 보상이 제공됩니다.

(즉, ETS2와 ATS의 이벤트 보상을 모두 획득하려면 ETS2와 ATS 모두 게임을 진행해야 함)

 

 

 

 

 

 

#BestCommunityEver의 일원이 되어주신 여러분께 감사 말씀드립니다!

우리는 정말 훌륭한 ETS2 및 ATS의 가족이 생겼다는 것을 믿어 의심치 않으며

언제나 우리 트럭 게임의 지속적인 개발을 위해 도움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앞으로도 계속 여러분과 더욱 멀리 그리고 오래 여행하기를 희망합니다!

 

 

★ ☆ ★ ☆ ★

 

 

크루징 이베리아 World of Trucks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인 가운데, 게릴라성 이벤트로 #BestCommunityEver 축하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ETS2와 ATS를 제작한 SCS Software가 소유하고 있는 각종 소셜 미디어 채널의 팔로워 수가

일정 수치를 돌파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ETS2와 ATS의 진행도가 공유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과 달리 ETS2와 ATS의 진행도가 다르게 올라가니

모든 보상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ETS2와 ATS를 모두 플레이해야 합니다.

 

그래도 500km (311마일) 이상의 거리를 1회만 뛰면 되니 큰 부담은 없어 보이고 크루징 이베리아 이벤트와도 동시에 진행할 수 있으니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다들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