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 ETS2 1.43 업데이트 - 소유 가능한 덤프 트레일러

반쪽날개 2021. 11. 23. 01:30

 

본 글은, 2021년 11월 19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TS & ETS2 1.43: Ownable Dumpers (ATS & ETS2 1.43 : 소유 가능한 덤프 트레일러)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와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1.43 업데이트는 제법 큰 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개발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 중에는 일전에 ETS2ATS 오픈 베타 시작 글에서 언급했던 내용을 보강해야 할 것들이 제법 있으며

그중 하나가 소유 가능한 덤프 트레일러와 관련된 것입니다!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에 구현된 덤프 트레일러는

보리, 석탄, 굴착토, 화강암, 자갈, 광석, 호밀, 모래, 금속 스크랩, 돌가루, 밀, 나무껍질, 나무 부스러기 등의 화물을 운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바디는 두 종류이며 길이 (9m, 10m)를 비롯해 아래서 소개한 부분을 추가로 튜닝할 수 있습니다.

 

+ 섀시 종류

+ 도색

+ 전면 사다리

+ 표지등

+ 사이드 프로텍션 플레이트 및 박스

+ 후방 펜더

+ 뒷 범퍼

+ 후방 머드플랩

+ 후방 배너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 구현된 덤프 트레일러는

흙, 자갈, 석회암, 모래, 금속 스크랩, 돌 그리고 나무 부스러기 등의 화물을 운송하는 데 사용되며

세 종류의 바디 (엔드 덤프, 사이드 덤프, 보텀 덤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덤프 트레일러는 또다시 2축과 3축으로 나누어지며 사이드 덤프는 B-더블, 턴파이크 더블, 싱글 트레일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텀 덤프는 더블, 로키 마운틴 더블, 턴 파이크 더블 그리고 싱글 트레일러를 선택할 수 있고 나머지 덤프는 싱글 트레일러만 제공됩니다.

 

앞서 언급한 것 외에 아래서 소개한 부분을 추가로 튜닝할 수 있습니다.

 

+ 차체 종류

+ 섀시 종류

+ 전방 펜더

+ 전방 머드플랩

+ 표지등

+ 트레일러 후방 파트

+ 뒷 범퍼

+ 후방 머드플랩

 

 

 

 

 

 

 

 

 

여러분은 이 새로운 덤프 트레일러를 어떻게 튜닝하고 운용하는지 궁금합니다!

새로운 덤프 트레일러와 관련된 스크린샷을 찍게 된다면 소셜 미디어 채널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 공유해주십시오.

 

 

★ ☆ ★ ☆ ★

 

 

덤프 트레일러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한 설명이 올라왔습니다만 깊이 있는 내용은 아닌 관계로 튜닝 파트 소개 정도로 받아들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덤프 트레일러와 관련된 번역문이 지난 15일에 올라왔는데, 지금까지 게임에 적용이 안 되고 있네요.

아무래도 17일에 등록된 추가 프로젝트가 공개되면 해당 프로젝트에 대한 번역 데이터까지 통합해 게임에 적용할 계획인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