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일상 이야기

여행갈 준비 중~.

반쪽날개 2010. 10. 10. 17:28


....물론 제가 간다면 엄청나게 좋겠지만, 부모님 유럽여행 가시는데 이것저것 준비중입니다.

일단,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카메라~.

무거운 카메라보단 가벼운게 좋아서 (....라기보다 복잡한 기능은 싫다고 하십니다..ㅜ.ㅜ; ) 삼성 X85를 가져가시는데
이녀석 지금 끼워져있는 메모리가 1G밖에 되지 않는지라 2기가 메모리 2개를 추가로 구매하였습니다~.

매뉴얼에 1기가 메모리까지만 보장한다고 써져있지만, 2기가도 인식되고,
(어떤분들은 4기가 메모리도 인식된다고 하던데, 안전빵으로 2기가짜리를 구매하였습니다.)
배터리는 2개를 가져가지만 정신없는 셔터질에 배터리 2개도 부족할 듯 싶어, 멀티 어댑터까지 하나 추가구매하였습니다.

인터넷이 저렴하면 인터넷으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막상 전자상가가서 뒤적거리다보니 온라인에서 구매하고 택배비까지 포함한 가격이나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는거나 가격차이가 없어서 오프매장에서 싹~ 구매하였구요.
(멀티 어댑터는 같은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L마트에서 3배이상 비싸게 팔더라구요=_=;
SD메모리는 뭔가 같은 제품인데 매장마다 가격차이가 심하더라구요=_=;;; 최고가와 최저가 따져보니 5천원 차이가...=_=;; )
멀티어댑터에 전압변환기능은 없지만, 이미 가지고가는 제품들 어댑터가 100~240v까지 지원하는고로 큰 문제는 없을듯 싶습니다.

SD메모리는 요즘 대부분 카메라들이 SD를 지원하기도 하고, 나중에 네비게이션 등지에서도 유용하게 쓸 수 있는고로 2개 사도 무리는 없을듯 싶습니다.

이제 남은건 카메라 CCD먼지제거~.
...왠지 누가 보면 제가 여행가는 줄로 착각할지두요..ㅜ.ㅜ;;;;;;

.......아아.... 화물칸이라도 좋으니 저도 따라가고 싶어집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