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로스토크 → 킬 동영상 운행일지

반쪽날개 2013. 8. 26. 19:30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동영상 운행일지 4편

 

:: 비내리는 국도를 달리다.1 ::

 

* * *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동영상 운행일지 제작(?)에 맛들린 나머지, 요즘들어 계속 유로트럭2 동영상으로 블로그를 도배하고 있습니다=_=;;;

 

네번째 동영상 운행일지는 독일 바닷가 동네 루트입니다.

 

 

 

 

 

추적추적 비가 내리는 독일 북부 바닷가마을 로스토크.

오늘도 어김없이(?) 화물 운송을 위해 차에 오릅니다.

 

오늘 배달할 화물은 벽패널로, 목적지는 로스토크 옆동네인 킬입니다.

 

콘크리트 덩어리라 그런지 무게가 꽤 됩니다. 21톤이구요.

배송타입은 긴급배송, 발송업체는 DPD, 도착업체는 페덱스 입니다.

 

 

 

 

 

배송 루트입니다.

거리는 229km, 예상 소요시간은 3시간 39분입니다.

 

로스토크를 빠져나와 얼마간 고속도로를 이용하다 국도로 빠져나가게 됩니다.

경로의 70% 정도가 국도인데다 비오고 안개까지 끼다보니 속도내기 힘들 듯 싶습니다.

 

현재 시간이 다섯시이고, 늦어도 9시 45분까지는 도착해야합니다.

고속도로로만 달린다면 큰 문제 없겠지만, 이번에는 국도의 비중이 높은데다 비만오면 거의 기어가다 시피 하는 AI 트럭들 때문에, 정시도착을 장담할 수 없습니다~.

 

 

 

 

 

이번에 달리는 경로는 바닷가를 끼고 달리는 구간이 많은지라 날이 좋으면 바다 구경을 할 수 있는 멋진 코스인데, 아쉽게도 날씨가 도와주지 않네요..ㅜㅜ

 

비오고 물안개 낀 날씨 속에서의 화물운송을 시작합니다~.

 

 

 

* * *

주 의

* * *

본 영상은, 게임 진행화면을 녹화한 것으로, 실제 차량을 운전하는 경우에는 도로교통법 준수 및 실제 도로상황에 따라 주행하셔야 합니다.

(...어디서 많이 듣던 소리인디...=_=;; )

 

주행영상은, 로스토크 정비소에서 부터 녹화하였습니다.

(재생시간 : 16분 42초)

 

:: 720P로 보시면 한결 더 깔끔한 화면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빗소리를 들으며 한적한(?) 국도를 달리는 느낌은 바로 이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비록 AI들이 너무 느리게 달리는 바람에 몇차례 추월을 시도하긴 했지만요.

실제로 운전할 때도 그렇지만, 유로트럭 상에서도 추월할 때는 신중해야합니다.

가급적 커브가 없는 직선주로 상에서 맞은편 차선 상황을 살펴 추월하여야 하구요.

 

유로트럭의 경우, 커브 구간이라 할지라도 AI 승용차가 AI 화물차를 추월한다면 보통 맞은편에 차가 오지 않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이를 잘 활용한다면 느린 AI 화물차를 따라가지 않아도 됩니다.

첫번째 추월을 시도한 것도 앞서가던 승용차 하나가 추월하는 것을 보고 저도 함께 추월을 시도한거구요.

(두번째는 직선 주로 상에서 맞은편에 차가 오지 않는걸 확인한 후 추월하였습니다.)

 

이번 루트는, 쭉 뻗은 직선주로도 있고, 그에 못지 않게 커브도 많아 속도 기복이 심했습니다.

화물이 무거워 가속이 느린데, 다행히도 산동네가 아니라 언덕을 힘겹게 올라가거나 하는 일은 없었구요.

 

대략 12분쯤 되면 화물 배송완료 시간이 임박했다는 메시지와 함께 음악이 나오는데,

긴급배송이라도 중/장거리 구간은 저 음악을 들을일이 별로 없는데, 단거리 구간은 배송 허용시간이 짧아 종종 저 음악을 듣곤 합니다.

뭐, 배송완료까지 1시간 40분 정도 남은 상황이기도 하고, 목적지까지 30분이면 도착 가능해 굳이 서두르지 않고 널널하게 달렸습니다~.

(...저 음악... 들을 때 마다 느끼는건데, 영 시끄러운게 정신사나워서 못쓰겠습니다=_=;; )

 

이번 영상은, 화물 하역하는 모습을 중간에 잘라버렸습니다~.

...오늘따라 파킹이 한번에 안되서 서너번 왔다갔다 하느라 시간을 많이 잡아먹었거든요..ㅜㅜ;;;

 

그나저나, 이 트레일러는 뒷바퀴가 트레일러 끝에 붙어있어 넓게 돌아야 하는데,

고속도로를 빠져나간 후 처음 만난 삼거리에서, 우회전 하기 힘들게 AI 승용차가 안가고 버티고 있더랍니다=_=; (...직진차량이던데 말이죠=_=;; )

저래놓고 접촉사고라도 나면 바로 목잡고 튀어나올겁니다=_=;;;

 

 

 

 

 

이번 배송결과표입니다.

예정보다 4분 일찍 도착하였습니다~.

 

비오는날 국도가 분위기는 딱 좋은데, AI 차량... 특히 AI트럭들이 너무 느리게 달려서 오히려 답답함이 느껴집니다..ㅜㅜ

때문에 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면, 조금 돌아가더라도 고속도로로 가버립니다. (그게 더 빨라요ㅜㅜ)

 

 

자~ 이제 다음에는 어디를 가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