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로테르담 → 에든버러 동영상 운행일지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동영상 운행일지 5편

 

:: 비내리는 국도를 달리다.2 ::

 

* * *

 

그동안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다, 간만에 시원스레 내린 비 덕에 기온이 많이 내려가 조석으로는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불어옵니다.

아직 한낮 햇살이 뜨겁긴 하지만, 한여름에 비해 습도가 많이 떨어져 한결 낫네요~.

 

최근들어 꾸준히 올리고 있는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동영상 일지.

이번에는 다섯번째 이야기로 글을 시작할까 합니다.

 

그러고보면 2편 부터 계속 비오는 날씨 속에서 운행을 뛰었는데, 이번에도 어김없이 빗속을 달리며 화물 운송을 하였습니다.

비다운 비 한번 내리지 않은 채  장마가 끝나버린 아쉬움을 달래주 듯, 게임 내에서 만큼은 원없이 비가 내려주었구요.

(남부지방은 장마철에 비 거의 안왔습니다..ㅜㅜ)

 

물론 실제 세계도 그렇지만, 게임상에서도 비가 내리면 운전하기가 상당히 성가시지요.

다행히(?) 게임상에 내리는 비는, 비오는날 특유의 후줄근한 느낌이 느껴지지 않아 그나마 낫긴 하지만,

동영상 캡쳐를 하게 되면 맑은날에 비해 상대적으로 게임 내 프레임이 떨어지는지라 이래저래 신경쓰입니다.

 

 

 

 

 

이번 운행에는, 로테르담 BASF에서 에든버러 JCB까지 칼슘을 운송하게 됩니다.

화물은 ADR Class4 인화성 물질이며, 배송타입은 긴급배송입니다.

 

한때 운송하기 까다롭기로 악명높았던 길이가 짧은 탱크로리 트레일러를 끌고가게 되는데,

1.3.1 버전에 와서 본 트레일러의 주행 안정성이 많이 좋아진지라, 그나마 덜 부담스럽니다.

(그래도 오버페이스로 커브를 돌면 휙~ 뒤집히는지라 완전히 방심할 수는 없지만요.)

 

 

 

 

 

운행루트입니다.

지상운행 417km 에 선박이동 370km, 총 787km를 운행하게 되며, 예상 소요시간은 17시간 45분입니다.

(그 중, 선박 이동시간이 11시간입니다=_=; )

 

지도상으로는, 로테르담 옆 유로포르트에서 헐 항구까지 선박을 이용하는게 최단거리라 표시되어있지만,

저 루트로 가지 않고, 암스테르담 옆 이유무이덴 항구에서 뉴캐슬 위에 있는 타인 항구까지 운행하는 선박을 이용할 계획입니다.

이렇게 가면 선박 이동시간이 더 길어지고, 전체적으로 약 3시간 정도 더 걸리긴 하지만,

이번 구간은 국도 이용 비중이 높기 때문에, 주행 피로도(!) 절감 차원에서 일부러 목적지와 가까운 항구로 이동하게 되구요.

 

물론 이렇게 간다 할지라도, 화물 운송완료 시간 안에 충분히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동영상 운행일지 3편에서 지나갔던 구간 일부를 거슬러 올라가는 루트입니다.

그때는 저녁시간이었지만, 이번에는 밤에 지나가는 만큼, 낮과 밤의 서로 다른 모습을 감상하는 재미도 쏠쏠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출발해볼까요~?

 

 

 

* * *

주 의

* * *

본 영상은, 게임 진행화면을 녹화한 것으로, 실제 차량을 운전하는 경우에는 도로교통법 준수 및 실제 도로상황에 따라 주행하셔야 합니다.

(...어디서 많이 듣던 소리인디...=_=;; )

 

주행영상은, 로테르담 정비소에서 부터 녹화하였습니다.

(재생시간 : 24분 10초)

 

:: 720P로 보시면 한결 더 깔끔한 화면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타인항구에서 에든버러까지 가는동안 거의 대부분 국도 위주로 타고 갑니다.

낮에 가면 구불구불한 산길과 확 펼쳐진 논바닥을 구경할 수 있는데, 비도 오고 안개가 짙어 말 그대로 앞차 꽁무니만 보고 갔습니다..ㅜㅜ

 

그나저나 요새 후진주차가 영 한번에 안되네요=_=;;;

(그나마도 제대로 정렬도 안되구요ㅜㅜ)

 

 

 

 

 

이번 운송에 대한 결과입니다.

원래대로라면 지상 이동거리가 417km지만, 목적지와 가까운 항구로 들어간 덕에, 지상 이동거리가 258km로 확 줄었습니다.

대신 총 운행시간은 오히려 더 늘었는데, 이유무이덴에서 타인항구까지 선박이동 소요시간이 16시간 30분으로, 헐 항구로 가는 것 보다 5시간 30분이 더 걸리기에 그런거구요.

 

...밤시간대에 비까지 내리니 처리할 이펙트가 많아서 그런지 프레임이 다소 답답합니다..ㅜㅜ

다음에는 오랜만에(?) 맑은 날에 뛰어봐야겠습니다=_=;;;

 

Comment 2
  1. 나그네 2013.09.11 11:18 address edit & del reply

    일지잘보고갑니다^^
    올려주신 ai 속도모드도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prev 1 ··· 897 898 899 900 901 902 903 904 905 ··· 2184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