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뉴멕시코: 로즈웰 (New Mexico: Roswell)

 

본 글은, 2017년 7월 4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New Mexico: Roswell (뉴멕시코: 로즈웰)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새로운 맵 확장 DLC인 뉴멕시코 DLC를 작업하면서

익히 알려진 'Roswell Incident (로즈웰 사건)'의 무대인 로즈웰 (Roswell) 시가지를 구현하면 재미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고

다행히 우리의 도로 네트워크 레이아웃에 로즈웰을 포함할 수 있었습니다.

 

UFO 애호가와 회의론자들은 1947년에 발생한 사건을 기억하고 있으며 올해는 이 사건이 발생한 지 70년이 되는 해입니다.

많은 사람은 이 사건이 로즈웰 지역의 목장에 외계의 우주선 추락과 관련되어있다고 생각하고 있고

오늘날까지도 외계 비행체의 존재에 대한 수많은 이론과 음모론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로즈웰 애피타이저를 스크린샷 형태로 공개하려 합니다.

이 지역을 잘 아는 분들은 이 스크린샷을 통해 몇몇 유명한 랜드마크를 발견하실 수 있을 겁니다.

 

 

 

 

 

#.1

 

 

 

 

 

#.2

 

 

 

 

 

#.3

 

 

 

 

 

#.4

 

 

* * *

 

 

로즈웰 사건은 1947년 7월 2일, 미국 뉴멕시코 주의 시골 마을 중 하나인 로즈웰에 UFO가 추락했고,

이에 미국 정부가 UFO에서 외계인의 시신을 수습해 사건을 은폐했다는 사건으로

미국 정부는 기상관측기구가 추락한 것이라는 공식 입장을 발표했으나

사람들 사이에서는 UFO 추락 사건으로 인식된 가장 신빙성 높은 UFO 관련 사건입니다.

 

이 사건의 배경이 된 로즈웰이 뉴멕시코 DLC에 포함되었고 UFO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 마을인 만큼

여기저기서 외계인이나 UFO와 관련된 간판 등을 흔하게 볼 수 있는 듯 합니다.

 

이번에 올라온 공식 포스팅을 통해 아메리칸 트럭용 맵 확장 DLC들은 단지 맵 확장에 치중하지 않고

각 주(州), 마을이나 도시의 특색을 잘 살려 제작 중이라는 것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어찌됐건, 뉴멕시코의 수려한 경치와 특색있는 도시들을 구경하며 화물을 운송할 날이 기다려집니다.

 

Comment 6
  1. Favicon of https://seea.tistory.com 시아님 2017.07.05 18:0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뉴멕시코 DLC 외계인과 같이 돌아다니게 생겼네요^^
    번역 고맙습니다^^

    그나저나 ETS2 1.28 과 ATS 1.7 오픈베타라도 시작되야 좀더 덜 지루하게 기다릴 텐데 아직이네요ㅜ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17.07.07 07:12 신고 address edit & del

      밤에 운전하다보면 외계인이 출몰하는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지금 클로즈 베타테스트가 진행중인듯 싶던데, 조만간 오픈 베타테스트도 실시하지 않을까 합니다~.

  2. Favicon of http://blog.naver.com/f14xhazpt 수퍼톰캣 2017.07.06 13:35 address edit & del reply

    예전에 SCS에서 발표했던 것처럼 이번 신 맵 역시 어딘가에 UFO 관련 이스터에그가 있을듯 하네요
    새로운 상/하차 작업장도 만든다고 하던데 기대됩니다 ㅋ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17.07.07 07:13 신고 address edit & del

      밤에 국도를 달릴 때 UFO나 외계인이 없는지 주변을 잘 살펴봐야겠습니다.
      뉴멕시코 DLC에는 새로운 상/하차장도 등장하는군요+_+
      어떤 모습일지 기대됩니다~.

  3. 마라스커스 2017.07.14 06:03 address edit & del reply

    ㄴ 이어서 말씀드리자면 유로트럭 제작진들은 오래전부터 상/하차 시스템이 단순히 주차와 도킹 부분에서 끝나는거에 대해 기술한계의 아쉬움을 느끼고 이걸 한번 건드려 보는 시도를 언젠간 시도할꺼란 해갈의 목소리를 낸적이 많았습니다 ㅎㅎ 이제 시작되려나 봅니다.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17.07.14 07:28 신고 address edit & del

      저도 언젠가 실제 화물트럭의 세계를 그대로 구현하겠다는 SCS Soft의 이야기를 들은 기억이 납니다.
      게임상 시스템은 실제에 비해 많이 간소화되고 생략된 부분도 많은데,
      아무래도 이 부분에 아쉬움을 느낀 분들이 많았나봅니다.

      말씀하신대로 하나 둘 개선해가다보면
      SCS Soft의 최종 목표대로 실제 트럭 세계를 게임상에 구현하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prev 1 ··· 438 439 440 441 442 443 444 445 446 ··· 2246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