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유타 : 케니코트 구리 광산

반쪽날개 2019. 9. 1. 00:00

 

본 글은, 2019년 8월 30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Utah: Kennecott Copper Mine (유타 : 케니코트 구리 광산)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개척 및 선교 역사, 숨 막힐 듯한 아름다운 경치의 국립 공원 그리고 스키 리조트로 유명한 유타(Utah)에는

매년 2,300만 명이 넘는 여행자가 방문할 정도의 관광 자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게 유타의 유일한 성장 원동력은 아닙니다.

 

 

 

 

 

#.1

 

유타는 암석에 함유된 풍부한 천연자원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 대규모 채굴 산업이 등장했고

금에서 석탄에 이르기까지 귀중한 자원을 획득하기 위해 많은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산업과는 차별화된 또 다른 산업이 있었으니...

 

 

 

 

 

#.2

 

 

 

 

 

#.3

 

Kennecott Copper Mine (케니코트 구리 광산)은 전 세계를 통틀어 가장 큰 인공 노천 광산 중 하나로

1년에 2천만 톤 이상의 정제된 구리를 생산했습니다.

이 광산의 규모는 굉장히 커 우주에서도 볼 수 있으며 광산 주변을 지나는 모든 운전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줍니다.

 

 

 

 

 

#.4

 

 

 

 

 

#.5

 

 

 

 

 

#.6

 

조만간(?) 출시될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유타 DLC를 위해 채굴과 관련된 운송 장비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 인상적인 랜드마크로 이동할 때 먼지가 많이 발생하는 비포장도로에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 ★ ☆ ★

 

 

오리건과 워싱턴을 통해 벌목과 관련된 산업이 부각되었다면, 유타에서는 채굴과 관련된 산업이 부각될 듯 합니다.

본문의 뉘앙스를 보니... 왠지 벌목 관련 장비 DLC와 마찬가지로 채굴 관련 장비 DLC도 함께 발표할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의 하울 트럭도 자주 등장할듯 싶구요)

 

각 주의 특징적인 산업을 충실히 구현하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를 보니

유로트럭2도 국가별 주요 산업과 관련된 화물과 DLC를 만들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예를 들어... 프랑스는 원자력이 발전했으니 이와 관련된 화물을 제공해준다거나요.

 

어쨌거나, 볼 거라고는 황무지뿐인(!) 동네를 어떻게 독창적으로 잘 표현해낼지 기대됩니다.

 

 

...그나저나... 채굴이라 하니, 지금 사용 중인 RX580 그래픽카드가 한때 비트코인 채굴용으로 인기 만점이었던 게 생각나네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