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Military FLT

[DCS] DCS Supercarrier Preview Video 공개!

반쪽날개 2019. 12. 7. 20:10

 

 

얼마 전, DCS에 Red 진영의 희망(!)이라 불리는

중국의 JF-17 Thunder 모듈 (Deka Ironworks 제작)이 발표되어 Red 진영에서 활동하는 유저들을 고무시킨 데 이어

이번에는 Blue 진영, 그중에서도 미국 해군 소속 항공모함 모듈 (Supercarrier)의 미리 보기 동영상이 발표되어

조만간 Supercarrier 모듈이 발표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사실, DCS에 미국의 CVN-70 Carl Vinson (칼빈슨)과 CVN-74 John C. Stennis (존 C. 스테니스)

그리고 러시아의 쿠즈네초프 (Kuznetsov) 항공모함이 있기는 하나 디테일 면에서 살짝 아쉬운 부분이 없지 않았는데,

곧(?) 발표될 Supercarrier가 이러한 아쉬움을 말끔히 해결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갑판 승무원 애니메이션이 디테일하게 구현되어 비록 가상이기는 해도 Carrier Operation 기분을 낼 수 있을 것 같더랍니다.

 

 

Supercarrier 모듈을 통해 제공되는 항공모함은 다음과 같습니다.

 

+ CVN-71 시어도어 루스벨트 (Theodore Roosevelt)

+ CVN-72 에이브러햄 링컨 (Abraham Lincoln)

+ CVN-73 조지 워싱턴 (George Washington)

 

 

 

 

 

#.1

 

 

 

 

 

#.2

 

 

 

 

 

#.3

 

 

 

 

 

#.4

 

 

 

 

 

#.5

 

 

 

 

 

#.6

 

 

 

 

 

#.7

 

 

 

 

 

#.8

 

 

 

 

 

위 영상을 보니 하루빨리 Supercarrier 모듈을 만나보고 싶어집니다.

...다만... 모듈 가격이 문제인데, 왠지 6~9만 원 선에 책정되지 않을까 싶네요ㅜㅜ;;;

(비싸다고 투덜대긴 해도 막상 나오면 뒤도 안 돌아보고 카드를 꺼내들겠지만요=_=;;; )

 

 

 

* * *

뱀 발

* * *

 

영상 속 항공모함은 CVN-71 시어도어 루스벨트인데 갑판 승무원을 보면 CVN-74 존 C. 스테니스 소속입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