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World of Trucks Christmas Grand Giving Event 2019

반쪽날개 2019. 12. 18. 01:18

 

본 글은, 2019년 12월 17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Christmas Grand Giving Event 2019 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받는 것보다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경험에서 우러나온 진실이며 받는 사람은 물론 베푸는 사람 모두에게 이익이 됩니다.

때문에, 우리는 올해도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를 통해

무척 새롭고 특별한 크리스마스 Grand Giving 이벤트를 진행하려 합니다.

 

 

 

 

 

우리는 트럭으로 운송할 수 있는 모든 지역에 크리스마스 정신(!)을 전하기 위해 커뮤니티에 요청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트레일러에 실린 다양한 선물을 많은 도시에 전달해드릴 것을 요청하며 배송 횟수를 기반으로 도시에 별을 증정할 것입니다.

선물을 많이 배송한 도시일수록 받는 별이 많아지며 이에 따라 멋진 보상도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당신이 게임 내에서 가장 정의롭고 위대한 기부자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개선된 World of Trucks 외부계약 인터페이스를 통해 단체 목표 진행 상황을 확인하십시오.

 

 

 

 

 

이번 이벤트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우리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기부 이벤트 방송을 진행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즐겁게 화물을 배송하는 것 외에도 우리의 #XmasGrandGiving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공유할 것입니다.

 

티셔츠, 스팀 키 (DLC), 컴퓨터 부품 등 다양하고 멋진 상품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날짜로 12월 20일 오전 1시 (체코 날짜로 19일 오후 5시)부터 스팀트위치에서 진행하는 스트림을 통해

스페셜 게스트, 축제의 즐거움, 놀라움, 상품 그리고 향후 개발 계획 등을 직접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아마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Grand Giving Event 규칙

공동 목표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World of Trucks 외부계약을 통해 많은 도시가 많은 별을 획득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모든 도시는 최대 다섯 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도시가 한 개의 별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이 도시『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트레일러에 실린 선물을 받아 다른 도시로 1,000번 운송해야 합니다.

200개의 별을 모을 때마다 중간 보상이 제공되며 1,000개의 별을 획득하면 특별 보상을 받게 됩니다.

 

개인 목표를 달성하려면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혹은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12회 이상 운송하십시오.

 

 

 

 

 

 

보상

개인 목표 :

+ 크리스마스 선물을 12회 운송

+ World of Trucks 업적 달성

+ 다양한 선물로 가득 찬 걸이형 크리스마스 양말 캐빈 액세서리

+ 이번 이벤트에서 좀 더 많은 선물을 배달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메탈릭 페인트잡 제공

 

공동 목표 :

+ 200개의 별을 획득할 때마다 중간 보상이 제공됩니다.

+ 1,000개의 별을 획득한 경우 두 개의 특별한 보상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참고로 공동 목표 달성에 따른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혹은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개인 목표를 달성해야 합니다.

개인 목표를 달성한 게임의 보상은 스팀 인벤토리로 제공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우리나라 날짜로 1월 16일 목요일 오전 8시 59분 (국제표준시 15일 수요일 오후 11시 59분)에 종료됩니다.

 

 

★ ☆ ★ ☆ ★

 

 

2019년의 대미를 장식할 World of Trucks 크리스마스 노가다(!)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한 도시에 누적 배송 1,000회마다 World of Trucks의 도시 목록에 별 하나가 추가되며

200개의 별을 (20만회 배송) 모을 때마다 중간 보상이, 1,000개의 별을 (100만회 배송) 모으면 특별 보상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또한, 별을 획득하기 위한 도시별 배송 카운트 조건은 물건을 받은 횟수가 아니라 발송한 횟수라는 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어차피... 개인 목표는 그런 거 상관없긴 합니다=_=;;; )

 

 

 

 

위 아이템은 200개의 별을 획득할 때마다 제공되는 중간 보상 아이템 (걸이형 캐빈 액세서리)으로

총 8개 (별 1,600개 / 누적 배송 횟수 총 160만 회 분량)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작년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경우 공동 목표 달성 이후 참여율이 안습이었던지라 결국 모든 중간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지 못했는데,

올해는 과연 모든 중간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을지 사뭇 궁금해집니다.

 

 

어쨌거나, 이번 이벤트 역시 지난 핑크리본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유로트럭2와 아메리칸 트럭의 진행도가 공유됩니다.

즉, 크리스마스 선물을 12번만 운송하면 ATS와 ETS2 모두 동시에 클리어된다는 건데, 운송 거리 제한이 없고 이벤트 기간도 한 달 정도로 여유 있으니

연말 분위기를 느끼며 차분하게 선물을 배송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선물 배송하러 가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