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HS-Schoch (HS-쇼흐) 튜닝 팩 출시!

반쪽날개 2020. 3. 20. 03:12

 

본 글은, 2020년 3월 19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HS-Schoch Tuning Pack (HS-쇼흐 튜닝 팩)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오늘 우리는 최고의 트럭 튜닝 및 액세서리 브랜드인 HS-Schoch (HS-쇼흐)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새로운 트럭 튜닝 팩을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지금까지의 튜닝 DLC는 특정 트럭 브랜드에 초점을 맞췄지만, HS-Schoch와 파트너십을 통해 상세한 3D 데이터를 제공받아

유로트럭2에 등장하는 대부분의 차량에 적용할 수 있는 높은 퀄리티의 액세서리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에서 사용할 수 있는 HS-Schoch (HS-쇼흐) 튜닝 팩을 소개합니다.

 

 

 

 

 

1986년에 창사한 HS-Schoch (HS-쇼흐)는 유럽 내 주요 트럭 브랜드를 위한 트럭 스타일링 및 액세서리 제작 업체입니다.

HS-Schoch의 성공 비결은 높은 수준의 품질, 유연성 그리고 신뢰성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러한 기업을 우리가 가상의 트럭 운송 세계에 구현하게 된 점을 무척 기쁘게 생각합니다.

 

 

 

 

 

 

HS-Schoch 튜닝 팩에는 아래 명시한 트럭을 위한 라이트 바, 범프 바, 사이드 바, 사이드 스텝, 루프 바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DAF XF105

+ DAF XF

+ Iveco Stralis & Iveco Stralis Hi-Way

+ Mercedes-Benz Actros & Mercedes-Benz New Actros

+ Renault Magnum & Renault Trucks T

+ Scania R 2009/Streamline

+ Scania R/S

+ Volvo FH16 2009 & Volvo FH 2012

+ MAN TGX & TGX Euro 6

 

 

 

 

 

 

 

 

 

이 튜닝 팩을 통해 제공되는 액세서리는 기존의 액세서리와 다양한 조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튜닝 팩에 포함된 액세서리는 HS-Schoch 제품 카탈로그에 따라 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튜닝 팩을 이용해 트럭을 더욱 커스터마이징하시기를 기대합니다!

해시태그 #HSSchoch를 사용해 HS-Schoch의 인스타그램페이스북 그리고 우리의 소셜 미디어 채널에 여러분의 스크린샷을 공유해 주십시오.

 

:: HS-Schoch Tuning Pack 스토어 페이지로 이동 ::

 

 

★ ☆ ★ ☆ ★

 

 

지난달 말, 번역 홈페이지에 등록되었던 HS-Schoch와 관련된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번역문만 봤을 때는 MAN 트럭 튜닝 팩인 줄 알았는데, 그 정체는 예상과 달리 범용 튜닝 팩 (르노 프리미엄을 제외한 모든 트럭)이었습니다.

 

가격은 2,200원으로 저렴한 편이며 가격답게 라이트 바 (루프, 그릴, 범퍼, 사이드 스커트)와 캐빈 액세서리 (머그잔, 페넌트 각 2종, 모자)만 제공됩니다.

 

사실 가격이 가격인 만큼 특정 트럭 튜닝 팩처럼 다양한 그리고 특출나게 눈에 띄는 디자인의 액세서리가 들어있는 것은 아니지만,

튜닝 팩이 존재하지 않는 트럭의 경우 라이트 바 액세서리는 순정 외에는 선택지가 없었던 만큼

이번 HS-쇼흐 튜닝 팩의 출시로 하여금 트럭에 소소한 변화를 주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생각합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라이트 바와 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뭔가 미묘하게 더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트럭 캡과의 매칭도 좋구요)

 

 

새로운 액세서리에 갈증을 느끼셨다면 HS-Schoch 튜닝 팩으로 살짝 변화를 줘보시는 건 어떠신지요.

 

 

DLC 출시 소식을 전해주신 Sorry 님, 소다 님께 감사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