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오퍼레이션 제노바 브리지 이벤트 시작

반쪽날개 2020. 6. 4. 21:20

 

본 글은, 2020년 6월 4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World of Trucks Event: Operation Genoa Bridge (World of Trucks 이벤트 : 오퍼레이션 제노바 브리지)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지난 1년간 이탈리아의 도시 제노바는 새로운 기술을 도입한 첨단 교량 건설에 주력해왔습니다.

 

현지 토목, 구조, 설계, 전기 그리고 메카니컬 엔지니어, 건설 노동자, 물류 전문가, 도시 설계자 등은

제노바 항구는 물론 주변 지역 및 도시 그리고 프랑스를 연결함과 더불어

폴체베라(Polcevera)강을 가로지르는 다리를 건설하기 위해 24시간 내내 작업을 해왔습니다.

 

그들의 업무는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지만, 아직 해야 할 일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교량을 건설하는데 우리 나름의 도움을 제공하면 더욱 멋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제노바의 영웅들은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동맥과도 같은 교량을 재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우리는 그들의 노력과 헌신에 경의를 표합니다.

 

더불어 우리는 우리의 게임 커뮤니티 구성원들에게

이 아름답고 새로운 이탈리아의 제노바 다리를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의 세계에 건설할 기회를 드리고 싶습니다!

 

 

 

 

 

 

 

우리는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한데 모여 건설 자재와 연료 그리고 건설에 필요한 차량 등을

교량 양 끝단에 자리한 두 개의 공사 현장에 전달해드릴 것을 요청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붕괴된 모란디 다리의 잔해나 산업 폐기물, 사용하지 않는 중장비 등을 건설 현장에서 수거해

폐기물 수거 업체까지 다시 운반하는 작업도 존재합니다.

 

 

 

 

 

 

덧붙여, 요즘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여러모로 어려운 시기입니다.

비록 가상이기는 하지만, 오퍼레이션 제노바 브리지 이벤트에 참여해 새로운 교량 건축에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규칙

World of Trucks와 연결된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프로필로 접속한 후 외부 계약을 통해

제노바(Genoa)의 새로운 임시 하역장으로 또는 하역장에서 건축 자재, 연료, 중장비, 폐기물 등을 운송합니다.

 

하역장마다 배송 건수 50만 건이라는 목표치가 존재하며

이 하역장은 이탈리아 제노바 인근의 새로운 모란디 다리 건설 현장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 목표를 달성하려면 동쪽 하역장과 서쪽 하역장에서 화물을 각각 6번, 총 12번 운송하십시오.

 

하역장 이름은 Costruzione di Edifici company (줄여서 CDE)이며 자세한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동쪽 하역장 : CDE EST

+ 서쪽 하역장 : CDE OVEST

 

 

 

공동 목표 조건

화물 배송 건수 총 100만 건을 충족하되 동쪽과 서쪽 하역장의 배송이 균형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 동쪽 하역장으로 혹은 동쪽 하역장 (CDE EST)에서 50만 번 배송

+ 서쪽 하역장으로 혹은 서쪽 하역장 (CDE OVEST)에서 50만 번 배송

 

 

현장으로 자재를 공급하는 도시

+ 토리노 (Torino / Turin)

+ 밀라노 (Milano / Milan)

+ 베로나 (Verona)

+ 수자라 (Suzzara)

+ 파르마 (Parma)

+ 볼로냐 (Bologna)

+ 피렌체 (Firenze / Florence)

+ 리보르노 (Livorno)

 

참고 : 제노바 도시 내 물류 업체는 폐기물을 받기만 할 뿐 공사 현장으로 자재 등을 공급하지 않습니다.

 

 

보상

개인 목표 : 동쪽 및 서쪽 창고에 각각 최소 6회 이상 화물을 운송하거나 폐기물을 수거합니다.

목표를 달성하신 분께는 World of Trucks 업적과 더불어 스팀 보관함을 통해 트럭에 적용할 수 있는 멋진 Terra Constructor 스킨을 제공합니다.

 

 

 

 

 

 

공동 목표 : 다리를 건설하십시오!

동쪽 및 서쪽 창고에 각각 50만 회 이상 화물을 운송하거나 폐기물을 수거해야 하며

조건이 충족되면 게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교량을 개통할 것입니다.

개인 목표를 달성한 상태에서 공동 목표가 달성되면 스팀 보관함을 통해 Terra Road Roller 걸이형 봉제 인형자그마한 추가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탈리아에서 진행되는 이 중요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위해 커뮤니티 구성원 여러분의 활약과 협력을 기대합니다.

이벤트 종료는 설정된 목표가 얼마나 빨리 달성되느냐에 따라 달라지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는 분들을 위해 공동 목표가 달성된다 하더라도 이벤트 기간을 어느 정도 연장할 수도 있습니다.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에 새롭게 입문하신 분들은 이 링크를 클릭해 World of Trucks 플랫폼에 가입하고 프로필을 연결해 외부 계약을 체결하십시오.

 

아울러, 기간 한정으로 오퍼레이션 제노바 브리지 스팀 번들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 번들에는 이탈리아 맵 확장 DLC, 이탈리아 페인트 잡 DLC, Window Flags DLC 등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이 패키지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분들께 잘 어울릴 거라 생각하며 번들은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안에만 판매한다는 것에 유의하십시오.

 

베이스 게임만으로도 이벤트를 수행할 수 있지만, 아무래도 이탈리아 DLC가 있다면 더 많은 종류의 화물을 선택할 수 있게 되는 만큼

더욱 즐거운 화물 운송 및 이벤트 진행이 가능할 것입니다.

 

해시태그 #OperationGenoaBridge를 사용하여 이 이벤트에 참여한 모습을 담은 스크린샷이나 동영상을

페이스북, 트위터 혹은 인스타그램에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 ☆ ★ ☆ ★

 

 

모란디 다리 재건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로 인해 모란디 다리가 통제되었지만,

공동 목표를 달성하면 새로워진 모란디 다리를 이용할 수 있게 되는 만큼 이번 이벤트 참여율이 꽤 높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화물을 물류업체 한 곳에 몰아주기 하는 게 아닌 한 업체당 최소 6회 이상 (총 최소 12회) 운송해야 한다는 점,

그리고 화물 스폰 지역이 별도로 존재한다는 점에 주의하십시오!

 

 

 

* * *

뱀 발

* * *

 

공사 현장으로 화물을 배송하면 현재 건설 중인 모란디 다리 이곳 저곳을 둘러보는 컷씬이 재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