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오퍼레이션 제노바 브리지 이벤트 알림

반쪽날개 2020. 5. 29. 02:05

 

본 글은, 2020년 5월 28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Operation Genoa Bridge Event Announcement (오퍼레이션 제노바 브리지 이벤트 알림)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지난주, 우리는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세계의 어딘가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건설 현장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이미지를 공개한 이후 수천 건의 추측성 게시글이 커뮤니티에 올라왔는데, 오늘 이 티저 이미지의 정체를 밝히려 합니다.

 

 

 

 

 

이탈리아 북서쪽에 자리한 새로운 제노바(Genoa) 다리를 완공하기 위해

매우 특별한 World of Trucks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커뮤니티 구성원 여러분께 도움을 요청합니다.

 

새로 건설 중인 이 다리는 이탈리아에서 희망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하였으며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 중임에도 지난 7개월 동안 수천 명의 전문가가 24시간 일하며 마침내 중요한 연결 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이른 시일 내에 새로운 교량 오브젝트를 완성해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에 적용할 계획이지만,

커뮤니티의 도움이 없이 교량만 덩그러니 세운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매우 특별한 이 프로젝트를 완수하기 위해 필요한 자재, 장비 그리고 인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우리가 조만간 (약 일주일 후에) 개최할 이 이벤트의 준비를 마무리하는 동안

우리의 소셜 네트워크와 블로그를 주시하며 이벤트 시작 정보를 입수하시기 바랍니다.

 

 

★ ☆ ★ ☆ ★

 

 

 

많은 분이 예상하신 대로 SCS Software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수상한(?) 스크린샷은

2018년 8월 14일에 붕괴된 이탈리아 제노바의 모란디(Morandi) 다리를 우회하는 새로운 다리와 관련된 것이었습니다.

 

모란디 다리가 붕괴되었음에도 유로트럭2에서는 마땅한 우회 경로가 없어 다리를 삭제하지 않은 채 그대로 유지했지만,

(상기 이유보다도, 수십 명의 사망자가 나온 참사였던 만큼 섣불리 손을 대지 못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제 새로운 다리의 개통이 임박함에 따라 실제 세계에 맞춰 유로트럭2의 제노바 다리도 새로운 교량으로 교체하려는 듯 합니다.

 

이 이벤트는 지난 2018년 6월 26일에 진행된 아메리칸 트럭의 Operation Big Sur 이벤트와 비슷한 성향으로 진행되는 듯 하며

모란디 다리 역시 기존 다리를 허물고 그 자리에 새 다리를 올린 만큼 도로망에 큰 변화는 없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 이벤트는 약 일주일 후에 진행될 듯 하니 이벤트가 시작되기 전까지 차량을 이탈리아로 옮겨놔야겠습니다~.

 

 

 

 

 

▲ 기존 모란디 다리 / 새로운 모란디 다리 ▼

 

 

기존 모란디 다리는 사장교였으나 새로운 모란디 다리는 주탑이 없는 거더교(Girder bridge)로 시공되는 만큼

예전의 포스(!) 넘치는 모습을 구경하기는 힘들어질 것 같습니다.

(참고로, 기존 모란디 다리는 이탈리아 최초의 사장교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