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아이다호 : 샌드포인트 → 루이스턴 게임 플레이 영상

반쪽날개 2020. 5. 28. 01:00

 

본 글은, 2020년 5월 26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Idaho: Sandpoint to Lewiston Gameplay (아이다호 : 샌드포인트 → 루이스턴 게임 플레이 영상)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이제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새로운 맵 확장 DLC인 아이다호(Idaho) DLC를 깊이 있게 살펴볼 시간입니다.

우리는 너무 일찍 그리고 너무 많은 것을 보여줌으로써 새로운 DLC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재미를 반감시키고 싶지 않기 때문에

현재 위치에서 천천히 시작하려 합니다.

 

샌드포인트(Sandpoint) 인근 제재소에서 루이스턴(Lewiston)의 제지공장까지 목재를 수송하는 차량에 동승하십시오.

그리고 목적지로 이동하는 동안 무엇을 발견했는지 우리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영상을 공개함으로써 금년도에 출시될 아이다호 DLC를 통해 제공해드릴 내용을 소개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다만, 아이다호 DLC는 현재 계속해서 개발 중인 만큼 이번에 공개한 게임 플레이 영상은 최종 완성 버전과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 ★ ☆ ★

 

 

곧(?) 출시 예정인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새로운 맵 확장 DLC인 아이다호 DLC의 게임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새로운 지역의 DLC라고는 하나, 아무래도 기후나 식생이 갑자기 바뀌지는 않는 만큼 그 느낌이 워싱턴, 오리건 DLC와 크게 다르지 않아 보입니다.

 

그래도 최신 맵 확장 DLC 답게 건물이나 초목 등의 오브젝트나 텍스쳐가 더욱 디테일하고 미려하게 바뀐지라 경치 구경하는 즐거움이 쏠쏠할 것 같습니다.

 

 

스팀에 아이다호 관련 도전과제가 등록되었고... 슬슬 번역 홈페이지에도 도시 이름과 도전과제 번역문이 등록될 때가 되었는데, 아직 잠잠하네요.

 

그래도, 개발사에서도 새 DLC 출시를 위해 열심히(!) 작업하고 있는 듯 하니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리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