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이베리아 : 자동차 산업

반쪽날개 2020. 5. 15. 16:36

 

본 글은, 2020년 5월 14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Iberia: Car Industry (이베리아 : 자동차 산업)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2015년 현재, 스페인은 270만 대의 자동차를 생산함으로써

세계에서 여덟 번째로 큰 자동차 생산국이자 유럽에서 두 번째로 큰 제조국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우리 팀은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이베리아 DLC를 제작하면서 이베리아를 대표할 이런 중요한 산업을 구현하지 않고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자동차를 전 세계로 배송하는 스페인과 포르투갈의 자동차 제조사에 있어

유럽, 지중해, 북아프리카 그리고 대서양으로 연결되는 이베리아의 항구는 매우 이상적인 환경입니다.

 

물동량이 높은 일부 운영업계는 작업량이 너무 많은 나머지 오직 수출용 자동차만을 취급하는 전용 운송 터미널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비단, 이베리아를 여행하는 동안 자동차 운송 터미널만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자동차 조립 공장에서 운송 터미널까지 부품과 자동차를 운송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생산 라인을 통해 수백만 대의 자동차가 제작되어 출고되는 만큼 여러분은 이 산업이 존재하는 한 일감이 부족해 애먹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이베리아 DLC에 흥미가 있다면 스팀 찜 목록에 이베리아 DLC를 추가하시고

우리의 트위터인스타그램을 통해 본 블로그에 공개하지 않은 독점 이미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 ☆ ★

 

 

 

ATS나 ETS2의 DLC를 제작하면서 해당 DLC에 속한 나라의 주력 산업을 구현하는 것은 이제 당연한 일이 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