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아이다호 : 당신의 목재를 확인하세요

반쪽날개 2020. 5. 22. 20:00

 

본 글은, 2020년 5월 21일부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Idaho: Check Your Log (아이다호 : 당신의 목재를 확인하세요)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건축부터 마룻바닥, 가구 그리고 여러분이 보는 책에 이르기까지

목제품은 여러분이 인지하고 있는 것 이상으로 여러분의 일상에 널리 보급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벌목 사업은 미국 경제에 있어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다호 북부의 풍부하고 울창한 숲은 산림 그리고 목재 산업을 발전시켰으며 이는 경제를 구성하는 주요 구성요소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유저들에게 있어 벌목 산업의 주축이 되는 벌목장은 비포장도로를 따라 놓여있다는 위치적 특성상

유저들에게 새롭고 독특한 도전과제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제법 인기 있는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유저들은 길고 무거운 트레일러를 끌고 회전이 빠듯할 정도의 커브를 돌아야 하거나 바위 사이로 뚫린 오르막길을 지나가야 하는 등

좀 더 어렵고 힘든 도전을 해야 할 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아이다호 DLC를 제작하면서 몇 개의 새로운 벌목장 모델과 아이다호 DLC에 포함된 벌목장 중 세 곳을 소개함은 물론

여러분이 좋아하는 벌목장을 리뉴얼할 것입니다!

 

이러한 산업은 우리의 ATS 커뮤니티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고

우리는 이 작업이 인기 업종(?)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와 주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아이다호 DLC를 통해 벌목 산업에 신선한 느낌을 줄 만한 새로운 프리팹을 적용할 것입니다.

 

 

 

 

 

 

스팀에서 통나무를 내려놓기 전에 (원문은 로그오프 / log off =_=;; ) 아이다호 DLC를 스팀 찜 목록에 나이스하게(!) 추가해보시는 건 어떠신지요!

(...원문은 would와 wood의 발음이 유사하다는 것을 이용해 말장난(!) 해놨습니다=_=;;; )

또한, 우리의 트위터인스타그램을 통해 본 블로그에서 벌목(!?)되지 않은 더 많은 이미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 ☆ ★

 

 

 

벌목 산업이라 하면 역시 예전에 출시된 오리건, 워싱턴 DLC를 빼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의외로 유저들에게 벌목 산업이 인기가 있었는지 통나무 수송 트레일러를 소유할 수 있게 되었고

임업과 관련된 장비가 포함된 DLC가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인근 도로에서 벌목장까지 놓인 좁고 구불구불한 비포장도로는 말끔하게 놓인 포장도로와는 다른 느낌을 주는지라

벌목장의 인기가 예상외로 좋은데, 이번 아이다호 DLC의 새로운 벌목장도 기존 벌목장과 마찬가지로 많은 유저를 만족시켜주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