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World of Trucks #TruckAtHome Event 개인 보상 지급!

반쪽날개 2020. 5. 8. 02:55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7일까지 진행되었던 World of Trucks #TruckAtHome Event 개인 보상이 지급되었습니다.

 

이벤트 진행 당시 어마어마한 스케일의 공동 목표 보상 (의료기관에 후원금 기부 및 게임 키 제공)과 달리

개인 목표 달성에 따른 보상 아이템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던 터라 어떤 아이템을 받게 될지 기대하며 미션(!)을 수행했는데,

오늘 드디어(?) 보상 아이템의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이번 이벤트 보상은 천장 걸이형 Home Trucker 휘장 (Insignia) 입니다.

 

뭔가 거창한 보상 아이템을 기대하신 분들은 제법 실망하셨을지도 모르겠지만,

이번 보상은 아이템의 화려함보다는

힘든 상황 속에서 이벤트에 참여해 미션을 수행해낸 유저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일종의 명예 훈장(!)의 의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 아이템은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와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모두 제공됩니다.

 

 

 

 

 

아이템 자체만 보면 화려함은 찾아볼 수 없는 지극히 평범한 모양의 휘장이지만,

이번 이벤트의 취지와 함께 놓고 보면 제법 의미 있는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개인 보상 지급을 끝으로 TruckAtHome 이벤트가 막을 내렸습니다.

이벤트 미션을 완수하셨다면, 보상 아이템 챙기는거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이벤트 미션 수행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 * *

뱀 발

* * *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영업 주행 거리 1,000,000km 돌파했습니다~.

 

그나저나, 이번 이벤트 때 의료기관에 후원한 총금액이 꽤 크던데, SCS... 진짜 땅 파서 장사하는 거 아닌가 싶을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