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ATS]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콜로라도 DLC 출시

반쪽날개 2020. 11. 13. 00:00

 

본 글은, 2020년 11월 12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Colorado Release (콜로라도 DLC 출시)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오늘은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새로운 맵 확장 DLC인 콜로라도 DLC가 출시되는 중요한 날입니다!

새로운 DLC 출시를 기념하여 스페셜 게스트와 함께하는 스페셜 릴리즈 스트림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럼 콜로라도 DLC는 정확히 언제 출시될까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용 콜로라도 DLC는 11월 13일 오전 3시에 출시됩니다.

(우리나라 날짜 기준)

 

 

 

 

 

그렇다면 콜로라도 DLC를 통해 정확히 어떤 것들을 즐길 수 있을까요?

여러분들이 좋아하실만한 것 몇 가지를 정리해보았습니다!

 

+ 대 평원에서 로키 산맥을 거쳐 복잡한 도시나 역사가 깊은 마을로 이동

+ 밀리언 달러 하이웨이(Million Dollar Highway)를 경유하는 화물 운반

+ 풍력 발전소나 금광과 같은 콜로라도의 주요 산업시설 개척

+ 덴버 국제공항에 주기된 대형 화물기 내부에서 화물 상하차

+ 덴버, 콜로라도 스프링스를 비롯한 여러 도시의 풍경 감상

+ 포 코너스 모뉴먼트(Four Corners Monument)와 같은 랜드마크를 방문하고 뷰포인트 기능을 통해 주변 풍경도 함께 감상

+ 콜로라도 DLC와 관련된 스팀 도전과제 미션 수행

+ 그 외 다수!

 

 

 

 

 

위에 나열한 것들이 콜로라도를 여행해야 하는 유일한 이유는 아닙니다!

추가 보너스로 콜로라도를 여행하는 모든 플레이어 여러분을 위해 World of Trucks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는 동안 콜로라도 내 모든 도시를 방문해 화물을 운송하면 보상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콜로라도 DLC 출시와 동시에 시작되는 World of Trucks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전에 올린 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이 찍은 스크린샷이나 동영상을 해시태그 #CruisingColorado를 사용해 SNS에 올려 우리 채널과 공유해 주십시오.

우리는 여러분의 스크린샷과 영상을 보고 싶습니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공동 목표 달성치가 6천만 마일에 달하는 만큼 미션을 클리어 하기까지 제법 오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하며

무엇보다 개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DLC 구매를 서두르게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아울러, (우리나라 날짜로) 11월 13일 자정부터 스팀트위치를 통해 콜로라도 DLC 출시 기념 스페셜 라이브 스트림이 진행됩니다.

이 스트림을 통해 콜로라도 DLC의 지도와 개발팀 그리고 SCS Software의 CEO인 Pavel Šebor CEO라는 특별 게스트를 초청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니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또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다양한 의문점을 해소하고 DLC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도 나눌 것이며

당연히(!) 콜로라도 DLC 지역 주행 영상도 스트리밍 할 예정입니다!

 

 

콜로라도 DLC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것을 즐기십시오!

도로에서 뵙겠습니다!

 

 

★ ☆ ★ ☆ ★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올해 마지막 맵 확장 DLC의 출시까지 글이 공개된 시점으로부터 딱 3시간 남았습니다.

비록 새벽시간이라 나오자마자 구매하지는 못하지만, 다행히 내일은 금요일이니 콜로라도 DLC로 불타는 금요일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 이제 콜로라도 DLC보다 더 기대 중인 이베리아 DLC의 출시 소식을 기다려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