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독일 리스킨 업데이트

반쪽날개 2020. 12. 15. 00:00

 

본 글은, 2020년 12월 13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Germany Reskin Update (독일 리스킨 업데이트)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독일 리뉴얼 프로젝트와 관련된 더 많은 소식을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최근 등록한 '좋은 소식과 이런저런 소식' 글에서 언급한 대로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의 독일 리뉴얼 팀은 좋은 성과를 일궈냈습니다.

오늘은 그들이 작업하는 도중 촬영한 스크린샷 일부를 공개하려 합니다.

독일 3차 업데이트는 1.40 업데이트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우리 게임에 이제 막 입문한 분들을 위해 진행 중인 독일 리뉴얼 프로젝트는 소규모로 구성된 전담 맵 제작팀이 담당하고 있으며

이들은 바닐라 지역의 가장 오래된 부분을 보다 현실적이고 가장 최근의 모습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이번에 공개한 스크린샷에는 새로운 조명 시스템이 적용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새롭게 업데이트된 조명 시스템을 가상의 세계에 접목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게임 내 3D 오브젝트나 텍스쳐 등 대부분의 데이터를 새로운 비주얼과 스타일에 맞춰 다시 제작, 최적화 그리고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우리 팀이 이번 업데이트에 쏟아부은 시간과 노력이 빛을 발하기 시작했고

앞으로 더 많은 것들을 여러분께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이번 글을 통해 세부적인 모든 부분을 소개해드리지는 못하지만,

슈투트가르트에 공항 (이미 이전 게시물에서 보셨을겁니다)과 새로운 지역이 포함된다는 것

그리고 아우토반(고속도로)에 맞춰 도르트문트의 위치를 올바른 방향으로 이설했다는 점은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게 전부는 아닙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가장 큰 변화는 독일 3차 리뉴얼 대상 지역 내 모든 고속도로를 완전히 재작업하는 것입니다.

또한, 도르트문트, 쾰른, 뒤셀도르프 및 뒤스부르크 도시 주변의 도로 네트워크를 완전히 재설계함과 동시에 새로운 교차로와 도로도 추가됩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연방 아우토반 7번 도로의 남쪽 지역을 운행할 수 있게 됩니다.

 

 

 

 

 

개발이 막바지에 이른 독일 3차 업데이트 소식이 1.40 업데이트 출시 때까지 여러분을 만족시켜드렸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공개한 스크린샷은 개발 중인 독일 지역의 모습을 조명 시스템을 적용해 촬영하였으며 정식 발표 시 지금의 모습과 다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개발 소식을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 ★ ☆ ★

 

 

드디어 독일 3차 리뉴얼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독일 2차 리뉴얼이 1.35버전 때 진행되었으니 (19년 6월) 거의 1년 반 만에 3차 리뉴얼이 적용되는 거네요.

물론 그사이에 바닐라 지역에 포함된 프랑스 도시가 리뉴얼되기는 했지만요. (리옹 빼고...)

 

아무래도 정식 DLC도 아니고 바닐라 데이터를 수정하는 것인 만큼 팀에 많은 인원이 배정되지 않은 듯 한데,

조명 시스템까지 리뉴얼되다 보니 작업 기간이 제법 길어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제 1.40 업데이트를 통해 마지막 단계인 독일 남부지역이 업데이트된다고 하니

1.40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단장한 독일 전역을 여행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독일이 끝나면, 프랑스, 이탈리아와의 퀄리티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베네룩스, 오스트리아, 스위스를 우선적으로 리뉴얼해주면 좋겠네요~.

 

 

아~ 그리고 조만간 연례행사인 World of Trucks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이벤트 보상으로 캐빈 액세서리 아이템이 잔뜩(?) 제공되는 듯 하니 슬슬 이벤트에 참여할 준비를 해보시는 건 어떠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