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내일 캐빈 액세서리 DLC 업데이트 예정

반쪽날개 2020. 12. 17. 02:20

 

본 글은, 2020년 12월 16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ETS2: Cabin Accessories DLC Update Coming Tomorrow (내일 캐빈 액세서리 DLC 업데이트 예정)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최근,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를 위한 캐빈 액세서리 DLC가 출시됨에 따라

미국에서 화물을 운송 중이신 분들이 다양한 디자인의 멋진 캐빈 액세서리 아이템을 이용해 그들의 트럭을 꾸밀 수 있게 되었는데,

유럽에서 화물을 운송 중이신 분들도 트럭 내부를 더욱 화려하게 꾸밀 수 있도록 더 많은 아이템을 제공해드리고 싶습니다.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내일 (우리나라 날짜로 12월 18일 새벽 예상)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용 캐빈 액세서리 DLC를 업데이트할 계획입니다.

이는 조만간 진행될 World of Trucks 이벤트 보상과도 관련되는 만큼 이벤트를 진행하기 전에 두 게임의 캐빈 액세서리 DLC를 업데이트해야만 합니다.

물론, 캐빈 액세서리 DLC를 보유 중이신 분들은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액세서리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ATS에서 보셨던 실용적이거나 내부를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은 물론 ETS2만을 위해 디자인된 아이템도 제공됩니다.

 

 

 

 

 

 

커피잔부터 방향제, 노트북 PC에 이르기까지 실내를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으며 그 조합의 수는 무한에 가깝습니다!

아울러, Goodyear 타이어 팩 DLC를 소유하신 분들께는 침대에 배치할 수 있는 Goodyear 브랜드 베개도 제공됩니다.

 

 

 

 

 

 

 

 

우리는 여러분께 여러분의 트럭 내부를 더욱 화려하게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부디, 여러분이 꾸민 트럭 내부 모습을 스크린샷에 담아 페이스북, 트위터 그리고 인스타그램에 공유해주십시오!

 

 

★ ☆ ★ ☆ ★

 

 

SCS에서 예고한 대로 내일, ATS에 이어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된 ETS2의 캐빈 액세서리 DLC가 발표됩니다~.

 

 

 

 

 

그리고 본문에 World of Trucks 이벤트 보상 아이템에 대해 잠깐 언급되었는데,

일전에 말씀드린 것처럼 크리스마스 관련 캐빈 액세서리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됩니다.

 

베개와 같은 아이템이 제공되는지라 이벤트를 진행하려면 캐빈 액세서리 DLC가 반드시 업데이트 되어야 하며 보상으로 제공되는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엠바고가 걸린 건 아니지만, 너무 까발리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요=_=;; )

 

+ 페스티브 머그잔 (Festive Mug)

+ 눈의 냉기 담요 (Snow Chill Blanket)

+ 윈터 버블 (Winter Bauble)

+ 윈터 블래스트 선물 (Winter Blast Gift)

+ 현명한 올빼미 예물 (Wise Owl Offering)

+ 현명한 마음 베개 (Wise Heart Pillow)

+ 홀리 필드 담요 (Holly Field Blanket)

 

 

 

 

 

그리고 이벤트 규칙은 도시마다 일정 횟수만큼 선물을 배송해야 하는데, 작년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동일한 방식이니 크게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이벤트 진행에 대한 자세한 규칙은 조만간 공식 블로그에 올라올 테니 그때 자세히 체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하튼, 이미 ETS2용 캐빈 액세서리 DLC를 보유하신 분들은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으며

DLC를 보유하고 있지 않으신 분들은 70% 할인된 가격에 캐빈 액세서리 DLC를 구입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본인의 차량 내부를 자신의 입맛에 맞게 꾸며보시는 건 어떠신지요.

 

 

마지막으로, 12월 22일 (우리나라 날짜로 23일)까지 SCS Software에서 제작한 모든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