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르노 T & T High: Evolution + 커뮤니티 디자인 콘테스트

반쪽날개 2021. 4. 6. 21:00

 

본 글은, 2021년 4월 6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Renault Trucks T & T High: Evolution + Community Design Contest (르노 T & T High: Evolution + 커뮤니티 디자인 콘테스트)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지난주, 우리는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세계에 존재하는 르노 딜러샵 중 몇 군데에 붉은 베일에 덮인 새로운 르노 트럭을 배치해

소셜 미디어를 대상으로 대규모 홍보를 시작했고 해시태그 #RenaultTrucksEvolutionIsComing를 이용해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이 트럭이 담긴 스크린샷의 배포를 커뮤니티에 요청하기도 했습니다.

 

언제나 그래왔듯이 여러분은 모두를 실망하게 하지 않았습니다!

불과 며칠 새에 2,500개 이상의 트윗, 700개 이상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등록되었으며

르노 트럭 팀은 업로드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멋진 아이템을 제공했습니다!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이제 붉은 베일을 벗겨낼 시간입니다!

새로운 차량을 프레임에 담기 위해 사진작가들이 카메라 셔터를 눌러대고 있습니다.

 

실제 차량 출고 이벤트에 앞서 PC 게임상에서 Renault Trucks T Evolution과 Renault Trucks T-High Evolution에 승차하실 준비가 되셨는지요.

 

좋습니다!

이제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사용자가 새로운 트럭에 탑승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르노 T 에볼루션의 출시는 매우 놀라운 일이며 #BestCommunityEver의 역할과 우리의 실적이

차량 제조사의 협력을 얻어낼 수 있을 정도로 지위를 높여주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새로운 르노 트럭의 디자인을 좋아하고 곧장 르노 대리점으로 이동해 새로운 차량을 출고해줄 것이라 믿습니다.

 

 

 

 

 

하지만, 르노 T Evolution의 추가만으로 끝이 아닙니다!

르노 트럭과의 토론 끝에 우리는 차량 제조사와 가상의 트럭 커뮤니티가 멋진 협력을 통해 연결되었음을 기념하고자 새로운 아이디어를 고안해냈습니다.

 

 

 

 

 

그렇습니다!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팬은 새로운 르노 T-High Evolution에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스킨을 디자인하고 투표를 받을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얻게 됩니다.

선정된 디자인은 유로트럭2는 물론 실제 차량에도 도색해 전시할 예정입니다!

 

 

 

 

 

내일 (4월 7일)부터 2021년 4월 25일까지 모든 유저가 르노 트럭 T Evolution 디자인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킨 모더처럼 자신만의 스타일로 디자인하거나 Renault Trucks T High Evolution의 이미지를 다운로드해 익숙한 그래픽 에디터로 편집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다운로드한 이미지를 인쇄해 디자인 및 채색한 후 최종 완성본을 스캔해 등록해도 됩니다!

 

이번 콘테스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페이지에 방문해 참여 방법을 확인하시고 참여 규칙에 대해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4월 25일, 콘테스트가 마감되면 르노 트럭과 SCS Software의 직원으로 구성된 배심원이 모든 출품작을 심사하고

그중 가장 적합한 5개의 디자인을 선택할 것입니다.

이렇게 선택된 디자인은 최종 우승자를 선정하기 위해 르노 트럭이 제작한 특별 웹페이지에서 2021년 4월 30일부터 5월 2일까지 투표를 진행합니다.

 

이제 이번 콘테스트의 보상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결선에 진출한 5명은 모두 트러스트마스터가 제공하는 T150 스티어링 휠이라는 매우 멋진 보상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투표를 통해 선정된 단 한 명, 최종 우승자는 어떤 보상을 받게 될까요?

우리는 최종 우승자를 위해 매우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먼저, 최종 우승자의 작품을 실제 르노 트럭에서 생산된 트럭 중 하나에 도색해 2021년 여름에 르노 트럭 본사에서 개최되는 특별 이벤트에 공개합니다.

이 작품을 디자인한 디자이너는 VIP 자격으로 특별 이벤트에 초청되어 트럭을 감상하고 시승도 하는 등

SCS Software와 르노 트럭 관계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최종 선정된 디자인을 도색한 실제 차량은 상용차 제조사와 가상 트럭 드라이버의 협력을 기념하는 차원에서 리옹의 르노 트럭 대리점에 전시될 것입니다!

아울러 이 디자인을 게임 내 르노 차량의 공식 스킨으로 추가할 것입니다!

 

 

 

 

 

이 콘테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의욕이 생기셨나요?

우승자는 말 그대로 ETS2라는 가상 세계의 전설이 되는 만큼 참여할만한 가치가 분명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르노 트럭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거나 디자인 콘테스트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우리나라 날짜로 4월 7일 새벽 1시 (체코 시각으로 4월 6일 오후 6시)부터 트위치, 유튜브 그리고 스팀에서 진행하는

매우 특별한 스트리밍을 시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는 매우 특별한 VIP 게스트인 르노 트럭의 디자인 디렉터 Mr. Paul Daintree도 초청했고 그를 여러분께 소개하고 싶습니다!

 

 

 

 

 

코로나19에 의한 여행 제한 조치로 인해 리옹에서 개최될 론칭 이벤트가 취소될 가능성이 있으며 이 경우 보상의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 ☆ ★

 

 

예상대로라면 4월 7일 새벽쯤 새로운 르노 차량을 만나볼 수 있을 거라 생각했지만,

예상보다 하루 일찍 새로운 르노 차량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르노 차량은 T Evolution으로 명명된 기존 Range T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이며,

페이스리프트 차량인 만큼 새로운 모델이 추가된 것이 아니라 추가 액세서리 파트를 통해 기존 T와 T Evolution을 변환할 수 있게 되어있고

외장뿐만 아니라 Evolution 모델용 인테리어도 제공되는 만큼 Range T를 꾸미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Range T 차량의 앞부분이 뭔가 밋밋해 보였는데, 자꾸 보니 나름의 매력이 느껴지는 게 이참에 차를 바꿔볼까 싶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