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2021년형 르노 트럭 T 모델과 1.41 업데이트 정보

반쪽날개 2021. 3. 29. 22:40

 

 

르노 트럭 공식 홈페이지에 언급되었던 대로 오늘 (3월 29일),

유로트럭2 1.40.1.7 업데이트를 통해 유로트럭2 세계의 르노 딜러샵 주차장에 붉은 베일에 덮힌 새로운 르노 차량이 등장하였습니다.

 

현재 르노에서는 장거리용 차량인 T를 비롯해 건설용 차량인 C와 K 모델에 대한 2021년형 트럭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인데,

그중 장거리용 차량인 2021년형 T 모델을 현지 날짜로 4월 6일에 유로트럭2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 합니다.

(일부 커뮤니티에서 건설용 차량인 C와 K 모델이 추가된다는 이야기가 있지만, 안타깝게도 C와 K 모델은 게임 내에 구현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구요)

 

왠지 아메리칸 트럭의 웨스턴스타 49X와 마찬가지로 실제와 게임상에서 동시에 출시하려는 계획인 듯 싶습니다.

 

 

아울러 체코 날짜로 4월 6일 오후 6시 (우리나라 날짜로 4월 7일 새벽 1시)에 SCS Software 트위치 채널을 통해

2021년형 르노 T 소개와 더불어 트럭 디자인 디렉터인 Paul Daintree와의 인터뷰도 진행될 예정이라 합니다.

 

 

아래 이미지는 4월 6일에 추가될 것으로 예상되는 2021년형 르노 Range T 차량의 그릴과 전조등입니다.

기존 T 모델과 비교해보았을 때 전조등과 그릴 모양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르노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글 보러 가기 (영어) ::

 

 

 

 

 

덧붙여, 유로트럭2 1.41 업데이트와 관련된 아직은 불확실한 정보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이베리아 DLC에 구현될 뷰포인트 기능은 Road to the Black Sea DLC에도 구현되며

   어쩌면 Beyond the Baltic Sea DLC에도 추가로 구현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 바닐라 지역에 포함된 프랑스 도시 중 아직 리뉴얼되지 않은 도시인 리옹(Lyon)이 리뉴얼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 르노 트럭 제조공장의 경우 4월 6일 출시 예정인 2021년형 르노 T 모델과 함께 구현될 가능성이 있는데,

   만약 4월 6일에 구현되지 않는다면 리뉴얼된 리옹을 출시할 때 함께 구현할 것이라 합니다.

 

+ 1.40 업데이트 때 처음 선보인 새로운 조명 시스템을 좀 더 다듬고 달을 추가하게 되지 않을까 라고 추측하더랍니다.

 

+ 소유할 수 있는 트레일러 종류가 추가될 것이라 합니다.

 

 

1.40 정식 버전이 발표된 지 며칠 되지도 않았고 100% 확실한 정보는 아닌 만큼 공식 블로그나 SNS를 통해 올라올 공식 뉴스를 기다려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