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즐기기/Hard Truck

[ETS2]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오스트리아 재작업 - 비엔나

반쪽날개 2022. 2. 20. 19:50

 

본 글은, 2022년 2월 16일자로 SCS Soft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ustria Rework - Vienna (오스트리아 재작업 - 비엔나)글의 해석본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제작자의 의도와 다르거나 오역/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유럽의 중심부에는 오스트리아의 수도이자 유서 깊은 제국 도시 '비엔나' (Vienna)가 있으며

이곳의 인구는 다양한 국가와 문화권의 사람들을 포함해 2백만 명에 달합니다.

 

또한 관광이나 비즈니스 등 어떤 목적으로 이곳에 방문하든 비엔나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존재합니다!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지도 중 가장 오래된 지역 중 하나인 비엔나에 반드시 필요한 것들을

차기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오스트리아 재작업 팀이 비엔나와 인근 도로망을 작업해놓은 결과물에 대한 스크린샷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그럼 이번 재작업을 통해 어떤 변화를 기대할 수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크고 역사적인 도시이자 수도인 비엔나의 트럭 노선을 재구성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2012년, 유로트럭2가 출시된 이후 시간, 제작 도구, 기술 그리고 노하우가 쌓여감에 따라

보다 현실적이고 디테일한 즐길 거리를 만들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이 운전하는 도중 즐길 수 있는 비엔나의 풍경 중 일부로

우리 팀의 도전 의식을 불태우게 만든 비엔탈과 다뉴브 운하를 꼽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1700년대에 성행한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축 양식인 바로크 양식이 적용된 쇤부른 궁전 (Schönbrunn Palace)을 비롯해

수많은 명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우니카 타워 (Uniqa Tower)를 비롯해 연방 기후 보호, 환경, 에너지, 이동성, 혁신 및 기술부

(Bundesministerium für Klimaschutz, Umwelt, Energie, Mobilität, Innovation und Technologie)처럼 매우 긴 이름을 가진 건물 등

다양한 랜드마크가 존재합니다.

 

 

 

 

 

 

또한 트럭 운전자는 비엔나 남쪽 A2 고속도로 인근에서 정유시설, 창고, 슈퍼마켓을 비롯한 여러 산업시설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이 지역을 발견하고 직접 방문해 보시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하루빨리 오스트리아 재작업 결과물을 내놓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재작업을 비롯해 다양한 DLC 등 다양한 소식을 발 빠르게 접하고 싶으시다면 우리의 블로그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 ★

 

 

프로젝트는 분명 무료 배포를 위한 기존 지역 재작업(Rework)인데, 퀄리티는 지도 확장 DLC 급인 것 같습니다.

이 글이 올라온 이후 캘리포니아 재작업과 관련된 글도 올라왔지만, 오스트리아 재작업의 파괴력(!)에는 미치지 못하는 것 같네요.

 

왠지 분위기를 볼 때 1.44는 힘들듯싶고 1.45나 그 이후 업데이트 때 새로운 오스트리아를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