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일상 이야기

시너리 공개 후 KAWA홈 22시간 트래픽 모니터 결과

반쪽날개 2010. 9. 14. 01:51


일전에, 제작한 시너리들을 현재 KAWA홈 (당시 hosii.info 개인사이트)에 공개했을 당시, 2박 3일간 트래픽 초과로 마비가 되버린적이 있었던지라,
이번에는 KAWA홈과 블로그 두군데로 나눠서 트래픽 분산을 유도(?) 하였습니다.

보통 KAWA홈 트래픽이 많아봐야 2~30% 대 임을 감안하면, 이번 시너리 리뉴얼 덕분에(?) 오랜만에 50%대를 찍어보았습니다.
(75% 넘어가면 빨갛게 바뀝니다~.)
블로그 카운터도 평소보다 더 올라가있구요.

아무래도 분산도 분산이지만, 평일 공개인지라 많은 분들이 한번에 몰리지 않았을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평소보다는 많이 들어왔음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여하튼, 그동안 숙원사업(!)중 하나인 시너리 리뉴얼을 마무리 하였고, 이제 남은건 KAWA홈 리뉴얼...정도이려나요?
(KAWA홈 리뉴얼은 도저히 딱 이거다 싶은 디자인이 떠오르질 않아서 난감합니다..ㅜ.ㅜ)
원래 시너리도 8월 중순에 공개할 예정이었는데 여러가지 일이 겹치다보니 결국 1달 늦게 발표하게 되었구요...

이번에 리뉴얼한 시너리들을 FSX용으로도 만들어야되고, KAWA홈도 리뉴얼 해야되고, 본격 시너리 바닥 제작작업도 해야되고...
할건많은데 언제나 시간이 부족함을 느낍니다.


10월 초 까지 해결해야할 일들이 많기도 하고, 준비할것도 있고 하니... 그 때 까지는 제작에 손대기가 힘들구요.
일단 이후 작업에 대해서는 천천히 생각해봐야될듯 합니다.


아무쪼록 미흡한 시너리지만, 이렇게 관심가져주시고, 또 기술적으로 아낌없는 지원해주신 분들께 이자리를 빌어 감사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