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게 32bit Texture인지 맞춰보세요


지금까지 kawa는 DXT3방식의 텍스쳐를 제공해왔습니다만, 이번에 32bit로 올려보면 어떨까 해서 몇몇 기체들을 32bit Bitmap 타입으로 바꿔보았습니다.
테스트로, PMDG용 기체들을 먼저 싹 바꿔보았는데, 음... 동체 자체가 흰색이 베이스다보니 32bit나 DXT3방식이나 큰 차이가 없는듯 싶네요.

그래서, 컬러수가 높은 특별도색을 가지고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아래 스크린샷은, 각각 DXT3와 32bit Bitmap 타입의 텍스쳐들을 무작위로 섞어놓은 것입니다.
총 3종류 스크린샷에 각각 2개의 비슷한 스크린샷이 들어있구요.

여러분들이 보기에 어떤게 DXT3고 어떤게 32bit인지 맞춰보셨으면 합니다.



A. 동체 전방 (이녀석은 금방 찾으실거에요)


A1




A2



B. 동체 후방 (윙렛은 두 스크린샷 모두 동일한 방식의 텍스쳐가 적용되어있습니다.)


B1




B2



C. 동체 전체


C1




C2

어떤게 DXT3고 어떤게 32bit인지 맞춰보세요~.



추가 삽질 내역을 보실려면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Comment 4
  1. 에레이나르 2010.12.01 09:24 address edit & del reply

    처음 숙희양을 봤을때 광활한 텍스쳐 크기에 놀라고 이미지 크기에 두번 놀란 경험이 떠오르네요.
    Ps.뉴비(?)라서 저는 잘 모르겠는걸요~?:)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10.12.01 16:41 신고 address edit & del

      사실 화려한 텍스쳐가 아닌이상 큰 차이는 못느낀답니다~.
      ...숙희양 B777 텍스쳐는 충격과 공포였지요.ㅜ.ㅜ

  2. 미사카 미코토 2010.12.03 09:12 address edit & del reply

    화면을 가득 메우던 777의 동체가 생각나는군요 =_=;;;;
    역시 모바일로는 구분이 무리무리무리....(......)

    • Favicon of https://hosii.info 반쪽날개 2010.12.03 23:13 신고 address edit & del

      음....
      아무래도 원본스크린샷을 가지고 직접 판독하지 않는이상... 리사이즈된걸로 구별하기는 힘들지요.

prev 1 ··· 1367 1368 1369 1370 1371 1372 1373 1374 1375 ··· 2188 next